‘뮤뱅’ 어센트, ‘LOVE ME DO’ 음악방송 첫공개
5인조 아이돌그룹 어센트(ASC2NT)가 첫 음악 방송을 통해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어센트(가람, 인준, 제이, 레온, 카일)는 1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앨범 ‘Expecting Tomorrow(익스펙팅 투모로우)’의 타이틀곡 ‘LOVE ME DO(러브 미 두)’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어센트는 훈훈한 비주얼과 남자친구을 연상시키는 스타일링으로 등장했고,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팀워크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완성도 높은 데뷔 무대를 펼쳤다.
어센트는 경력직 신인의 여유로움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각이 잡힌 군무가 아닌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멤버 각각의 개성과 춤선을 선보이며 어센트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했다. 특히 마이클 잭슨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퍼포먼스와 안무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대국남아 출신 가람, 인준, 제이와 새 멤버 레온, 카일이 합류해 5인조 보이그룹으로 탄생한 어센트는 ‘오르다’, ‘상승’이라는 뜻이 담긴 ‘ASCENT’에서 착안해 만든 팀명이다. 팀명에 담긴 숫자 ‘2’는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의미이자, 강렬한 의지와 열정을 통해 두 번째 삶을 시작함으로써 높은 곳을 향해 오르자는 포부를 담았다.
데뷔 앨범 ‘Expecting Tomorrow’는 어둠 속에서도 희망을 찾아 나아가는 용기와 어려움을 극복하는 과정을 노래하며, 듣는 이들에게도 꿈을 향한 열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타이틀곡 ‘LOVE ME DO’는 기타와 신스 브라스를 활용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포기하지 않고 꿈을 향해 달려가면 더 밝은 미래가 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담았다.
뉴웨이즈컴퍼니 소속인 어센트는 첫 음악방송 무대에 이어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