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념게장까지…‘박하선♥’ 류수영, 사랑받을 수밖에 아들·사위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수영이 직접 만든 양념게장으로 최강사위에 등극한다.
1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약칭 '편스토랑')에는 류수영의 양념게장 레시피가 공개된다.
이어 류수영은 집에서 양념게장 만드는 레시피를 공개했다.
어남선생 류수영이 선보이는 극강 밥도둑 양념게장 레시피가 또 하나의 국민 레시피에 등극할 수 있을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약칭 ‘편스토랑’)에는 류수영의 양념게장 레시피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류수영은 오랜만에 경찰 복장을 한 채 주방에 등장해 웃음을 줬다. 이어 류수영은 “여러분 밥상에 가끔 출몰하지만, 집에서 만들기는 힘들다는 그 밥도둑을 잡으러 왔다”라고 선언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류수영이 선택한 밥도둑의 정체는 양념게장. 류수영은 “이번 주는 어버이날이 있다”라며 “양가에 양념게장을 해드리면 어떨까요?”라고 말했다.
실제로 류수영은 직접 만든 양념게장을 양가 부모에 모두 보냈다고. 이에 양가 부모는 행복을 감추지 못하셨다고. 특히 웃음이 떠나지 않는 부모 영상은 훈훈함 그 자체였다. 양가 부모 반응을 접한 ‘편스토랑’ 식구들은 “세상에 양념게장을 만들어 드리는 사위가 어디 있나?”, “사랑받는 아들, 사위가 되는 방법이다"라고 감탄했다.
이외에도 류수영은 초간단 게장 양념을 활용, 또 다른 기가 막힌 필살 메뉴를 만들어 감탄을 자아냈다. 어남선생 류수영이 선보이는 극강 밥도둑 양념게장 레시피가 또 하나의 국민 레시피에 등극할 수 있을까.
방송은 10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우희 “쾌락 중요, 본능에 가까운 인물 순수하게 표현” (더 에이트 쇼)
- 류화영, 끈 원피스에 의지한 파격 뒤태…아찔 노출 [DA★]
- 침묵맨 류준열→성실한 음주운전 배성우…저도 재밌네요 (종합)[DA:현장]
- 한재림 감독, ‘21세 연하’ 이열음 열애설 직접 해명 “사실 아냐” (더 에이트 쇼)
- 변우석 측 “전지수와 열애? 사실무근…친구 사이” [공식입장]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