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리즈 예능감에 주목 '해야' 될 시간…엉뚱+발랄한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IVE) 리즈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콘텐츠를 사로잡았다.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로 컴백한 리즈는 아이브 신보 홍보를 위해 지난 9일 공개된 유튜브 웹예능 프로그램 '썰플리', '워크돌'에 출연했다.
알바를 마치고 시급까지 받은 리즈는 업무 만족도 점수로 5점 만점에 4.5점을 부여하며 "오늘 '워크돌'을 더 잘할 수 있었는데 내 자신에 대한 아쉬움 때문에 4.5점을 줬다"며 0.5점을 깎은 이유를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브(IVE) 리즈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콘텐츠를 사로잡았다.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로 컴백한 리즈는 아이브 신보 홍보를 위해 지난 9일 공개된 유튜브 웹예능 프로그램 '썰플리', '워크돌'에 출연했다.
먼저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썰'의 '썰플리'에 출연한 리즈는 유쾌한 에너지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반려견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를 주제로 추천곡을 받게 된 리즈는 MC 이석훈이 주제와 관련한 추천곡을 묻자 무조건 아이브 노래를 추천한다는 뻔뻔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 리즈는 시민들과의 능통한 인터뷰는 물론, 강아지에게 인터뷰를 시도하는 엉뚱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유튜브 채널 '워크맨'의 '워크돌'에서는 알바생으로 깜짝 변신했다. 이날 영화 '범죄도시4'의 시사회 아르바이트를 위해 배우 대기실을 방문한 리즈는 김무열, 이동휘, 박지환 등 주연진과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특히 아이돌 부캐 '제이환'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박지환에게는 "아이돌은 제가 선배"라고 말하며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리즈는 배우들을 시사회 현장까지 잘 인솔하는가 하면 무대인사 진행부터 인터뷰 보조 업무, 간담회 세팅 준비까지 다채로운 업무를 펼치며 열일했다. 또한 포토월에 서는 배우들을 위해 다양한 포즈를 가르쳐주며 아이돌다운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이어 포토월 촬영 업무에도 나선 리즈는 배우들이 자신에게 배운 포즈를 취하자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
알바를 마치고 시급까지 받은 리즈는 업무 만족도 점수로 5점 만점에 4.5점을 부여하며 "오늘 '워크돌'을 더 잘할 수 있었는데 내 자신에 대한 아쉬움 때문에 4.5점을 줬다"며 0.5점을 깎은 이유를 설명했다. 또 '워크돌' 고정 알바생 엔믹스 해원에게는 "다음에는 같이 하자"며 동반 알바를 제안해 구독자들의 기대감도 함께 유발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워크돌', '썰플리' 유튜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찬또배기' 이찬원, 의뢰인 취향저격 성공…'공인찬개사' 인정(홈즈)
- ‘구해줘! 홈즈’ 아이브 레이, 안유진 "너 거슬린다"에 ”저도 언니 거슬려요"로 맞대응
- 장원영, 신변 위협 당했다 "숙소 보안 재점검+경찰 수사 착수" [전문]
- 아이브 레이, '집 보기 좋은 나래' 임장 메이트 출격(구해줘 홈즈)
- 아이브 레이, '금수저설' 해명 "지금 열심히 일하고 있다" [소셜in]
- 장원영, 악플러 향한 일침 "자기가 말한 건 다시 돌아와" [소셜in]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