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여신’ 권은비, 인기남과 핑크빛 기류.. 무슨 일? (‘눈떠보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타이베이 여고생으로 변신했다.
지난 9일 첫 방송된 ENA 신규 오리지널 예능 '눈떠보니 OOO'(이하 '눈떠보니')은 어느 날 갑자기 OOO의 삶을 살게 된 스타들의 우당탕탕 리얼 일상 생존기.
'눈떠보니' 1회에서는 2MC 조세호, 이창섭의 재치 있는 진행으로, 게스트 김동현과 권은비 각각의 N차 인생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9일 첫 방송된 ENA 신규 오리지널 예능 ‘눈떠보니 OOO’(이하 ‘눈떠보니’)은 어느 날 갑자기 OOO의 삶을 살게 된 스타들의 우당탕탕 리얼 일상 생존기. ‘눈떠보니’ 1회에서는 2MC 조세호, 이창섭의 재치 있는 진행으로, 게스트 김동현과 권은비 각각의 N차 인생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노이 인력거꾼’이 된 김동현의 이야기가 먼저 공개됐다. N차 인생에 로그인하는 과정부터 마치 웹툰의 한 장면 같은 엉뚱한 상상력이 돋보였다. 체육관에서 운동을 하다가 의문의 캠코더를 발견한 김동현은 격투기 강연 영상 촬영에 매진하고, 초크 기술을 시연하다 기절해 버린다. 그러나 그가 눈을 뜨자마자 마주한 것은 다름 아닌 대낮의 하노이 한복판이었다. 김동현은 씨클로(인력거) 선배 ‘럼형’에 의해 정신을 차릴 새도 없이 유니폼으로 갈아입고 호객을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본격적인 운행을 시작한 김동현은 상상을 초월하는 하노이 교통상황 속에서 쫄보가 되는가 하면, 오르막길에서 다리가 풀려버린 탓에 파이터 자존심을 내려놓고 인력거를 손으로 밀어 웃음을 더했다. 나아가 팁을 받기 위해 다리를 바들바들 떨며 퍼포먼스도 펼쳐보았으나, 번번히 실패로 돌아가 보는 이들을 배꼽 잡게 만들었다.
그도 잠시, 권은비에게 실제로 핑크빛 설렘이 찾아와 보는 이의 과몰입을 불러왔다. 권은비가 수업 시간에 현지어로 적힌 쪽지를 받고 짝사랑남의 존재를 눈치채는가 하면, 선생님께 쪽지를 들켜 버린 권은비가 곤경에 처하자 짝사랑남이 손을 들고 나서며 드라마 같은 상황이 벌어진 것. 더욱이 그 남학생은 반에서 가장 인기가 많다는 몽슈에였고, 권은비 역시 ‘그 아이가 조금 궁금해지기 시작했다’며 동요하는 마음을 내비쳐 설렘이 폭발했다.
이처럼 학생으로 돌아가 꿈 같은 하루를 보낸 권은비는 “대만 권은비의 삶도 좋은 것 같다”라면서 혹시나 잠을 자면 다시 현생으로 돌아가게 될까 봐 걱정하며 잘까 말까 고민을 하기도 했다. 이에 보는 이의 향수와 로망을 자극하는 권은비의 N차 인생에서 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더불어 2MC 조세호와 이창섭은 첫 호흡임에도 불구하고 유려한 진행력과 재치 있는 입담을 폭발시키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특히 이창섭은 “눈떠보면 차은우가 되고 싶다. 한 번이라도 차은우의 얼굴로 다른 사람들의 선망 어린 눈빛을 받아보고 싶다”며 사심 가득한 로망을 드러내는가 하면 “김동현 형님이 뽑기만 잘했어도 여고생이 되는 건데”라고 신박한 발상의 전환을 꾀하는 등 ‘예능 대세’의 진가를 드러냈다.
조세호는 특유의 과몰입으로 웃음을 자아냈는데, 권은비의 고교 로맨스에 푹 빠진 조세호가 새신랑의 본분을 잊고 자신의 연애사를 회상하다가 “예비 신부님이 첫 키스냐?”라는 질문에 다시금 정신줄을 부여잡고 “옙”이라고 단언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을 배꼽 잡게 만들기도 했다.
ENA 오리지널 예능 ‘눈떠보니 OOO’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파묘’가 살린 CGV, 4분기 연속 영업이익 흑자 - 스타투데이
- ‘신세계 외손녀’ 문서윤, 테디 걸그룹으로 데뷔 안한다 - 스타투데이
- ‘선업튀’ 변우석, 12일 ‘런닝맨’ 뜬다...5분 확대 편성 - 스타투데이
- ‘수사반장 1958’ 최우성, 대체 불가 존재감 - 스타투데이
- 김지원, 첫 팬미팅 ‘비 마이 원’ 메인 포스터 공개 - 스타투데이
- ‘나혼산’ 안재현, 빈티지 가게 방문.. 뭘 입어도 어울리네 - 스타투데이
- ‘싱크로유’ 호시 카리나 “우린 귀 얇은 팔랑귀 막내즈” - 스타투데이
- 채령·채연 자매 ‘복면가왕’ 동반 출연? ‘찰떡 호흡’ - 스타투데이
- 하정우·여진구 ‘하이재킹’, 6월 21일 개봉[공식] - 스타투데이
- “‘선친자’ 양산”…변우석·김혜윤 ‘선재 업고 튀어’ 돌풍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