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임박’ 더윈드, 데뷔 1주년 기념 깜짝
장정윤 기자 2024. 5. 10. 17:23
그룹 더윈드(The Wind)가 청량미를 뽐냈다.
더윈드는 9일과 10일 공식 SNS에 두 가지 버전의 데뷔 1주년 포토를 공개했다.
스쿨룩과 캐주얼 등 두 가지 착장으로 공개된 1주년 포토에서 더윈드는 한 뼘 더 성장한 비주얼과 케미스트리를 보여주고 있다. 청량한 콘셉트에 어울리는 멤버들의 싱그러운 분위기가 팬들에게도 미소를 선물한다.
특히 1년 전 데뷔 앨범 콘셉트 포토를 ‘셀프 오마주’한 구도가 눈길을 끈다. 더윈드는 단체컷에서 카메라를 향해 브이자를 그리며 환하게 웃거나 책걸상에 앉아 ‘찐’ 학생미를 발산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스쿨룩 개인컷 속 더윈드 여섯 멤버는 1년 전 프리 데뷔 프로필 사진의 포즈를 ‘셀프 오마주’하며 성장을 한눈에 입증했다.
더윈드는 오는 15일 데뷔 1주년을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더윈드 WEEK’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1주년 포토에 이어 오늘(10일)부터 12일까지 ‘KCON JAPAN(케이콘 재팬) 2024’ 일정을 소화하고, 15일에는 신곡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Part.2’의 음원을 공개한다.
더윈드의 새 디지털 싱글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Part.2’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