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진짜 파격적이다...아찔한 속옷 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가 파격적인 근황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10일 현아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검정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근황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감장섹 속옷만 입고 겉에는 검은 재킷을 걸친 모습이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18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서로 손을 잡고 모래사장을 걷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전하나 기자] 가수 현아가 파격적인 근황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10일 현아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검정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근황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감장섹 속옷만 입고 겉에는 검은 재킷을 걸친 모습이다. 이어 가슴에 본인의 손을 얹은 포즈를 취하며 섹시한 눈빛을 발산했다. 스모키 메이크업에 화려한 실버 액세서리들로 포인트를 줘 시크하면서도 섹시함과 남다른 개성을 뽐냈다.
사진 속 현아의 가녀린 몸매와 화려한 비주얼이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현아는 지난 2020년 9월 27일에도 상하의 모두 속옷만 입은 모습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려 화제 된 바 있다. 당시도 그는 별다른 멘트 없이 속옷만 입은 채 당당한 포즈를 취한 모습을 공개했다.
한편, 현아는 최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밤'에 출연해 연인 용준형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18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서로 손을 잡고 모래사장을 걷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후 용준형은 19일 유료 소통 앱을 통해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 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 줬으면 좋겠다"는 글을 올려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한편, 현아는 지난 2007년 원더걸스 원년 멤버로 데뷔했으며, 이후 2009년 포미닛으로 재데뷔했다. 2016년 포미닛 해체 이후로는 솔로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2일 EP '에티튜드'(Attitude)를 발매하며 음악방송부터 예능 출연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현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사랑 받고 있었다...축하 쏟아져
- '잘 사는 줄' 안재욱, 9살 연하 아내에 서운함 고백
- 박나래, 참다 못해 선배 저격...무거운 입장 전했다
- 김준호, 여친 김지민의 '이곳'까지 뽀뽀해 준다...충격 고백
- 17년 만에 임신한 '강재준♥' 이은형, 위급 상황 전했다..
- 女배우가 '상의 탈의' 화보를...역대급 수위라 난리났다
- 드레스 내려 맨가슴 과감히 드러낸 女스타...눈 둘곳이 없네요
- 방송에서 '전남친' 만난 이소라..."촬영 날 잠 못 자"
- 故 이선균 잃은 전혜진, 드디어 좋은 소식...응원합니다
- 유연석, 집안도 좋았다...아버지·형 직업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