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오늘(10일) 모친상 비보…투병 끝 별세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장훈이 모친상을 당했다.
10일 서장훈 소속사 SM C&C는 "서장훈님의 어머니께서 금일(10일) 오전 별세했다"고 알렸다.
서장훈은 그간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등에서 모친의 투병 사실을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서장훈님의 어머니께서 금일(10일) 오전 별세하셨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서장훈이 모친상을 당했다.
10일 서장훈 소속사 SM C&C는 "서장훈님의 어머니께서 금일(10일) 오전 별세했다"고 알렸다.
고인의 빈소는 연세대학교 신촌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오후 6시부터 조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발인은 오는 12일 엄수된다.
소속사 측은 "가족들이 고인의 마지막 길을 애도할 수 있도록 따뜻한 위로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장훈은 그간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등에서 모친의 투병 사실을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지난해에는 스페셜MC로 출연한 임영웅에게 어머니를 향한 영상편지를 부탁한 바 있다.
[이하 SM C&C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 C&C입니다.
서장훈님의 어머니께서 금일(10일) 오전 별세하셨습니다.
고인의 빈소는 연세대학교 신촌장례식장에 마련되었으며, 오후 6시부터 조문객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발인은 오는 12일(일) 입니다.
가족들이 고인의 마지막 길을 애도할 수 있도록 따뜻한 위로 부탁드립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iMBC 백승훈 | 사진 iMBC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박하선 "어남선, 밥해줘서 고맙다" 속마음 공개(이혼숙려캠프)
- 황정민, '아수라'·'서울의봄' 이어 '맥베스'로 "욕망의 끝 달린다" [종합]
- 황정민, 백상서 아내 언급하며 울컥했던 이유 "대판 싸워…내치지 않는 이상 연극할 것"
- 빽가 "어버이날, 父 차 바꿔드려"→김태균 "나도 계셨으면 바꿔드렸을 텐데" (컬투쇼)
- [포토] 웬디, 돌아온 허쉬컷
- [포토] 샤이니 키, 나 혼자 간다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