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오는 6월 29일 데뷔 첫 국내 팬콘서트 개최… 팬들과 뜻깊은 추억 여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세대 대표 보이그룹' 유키스(UKISS)가 데뷔 16년 만에 첫 국내 팬콘서트를 진행한다.
유키스(수현, 훈, 기섭, 알렉산더, 일라이)는 오는 6월 29일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첫 국내 팬콘서트 '2024 UKISS FAN CONCERT 'First Memories''(이하 'First Memories')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2세대 대표 보이그룹’ 유키스(UKISS)가 데뷔 16년 만에 첫 국내 팬콘서트를 진행한다.
유키스(수현, 훈, 기섭, 알렉산더, 일라이)는 오는 6월 29일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첫 국내 팬콘서트 ‘2024 UKISS FAN CONCERT ’First Memories‘’(이하 ‘First Memories’)를 개최한다.
유키스가 국내에서 팬 콘서트를 여는 건 2008년 데뷔 후 이번이 처음이다. ‘First Memories(퍼스트 메모리즈)’는 리더 수현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 완성된 타이틀로, 오랜 시간 동안 함께 해 온 키스미(공식 팬덤명)와 뜻깊은 추억 여행을 떠나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유키스는 이번 공연에서 그룹의 서사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팬들에게 감동과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유키스의 공식 SNS에는 ‘First Memories’의 포스터도 게재됐다.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밝게 미소 짓고 있는 다섯 멤버의 모습에서 끈끈한 케미스트리가 느껴진다.
팬콘서트 개최에 앞서 유키스는 오는 6월 미니앨범을 선보인다. 지난달 29일 발매한 선공개곡 ‘모스부호(Morse code)’에 이어, 이번 달에도 한 차례 신곡을 발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선다. 신보 발매 이후 오는 6월 국내에서는 첫 팬콘서트를, 오는 7월 일본에서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국내외 팬들과 활발히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내달 29일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열리는 유키스의 데뷔 첫 팬콘서트 ‘First Memories’는 오는 17일 오후 8시 멜론 티켓, 예스24 티켓에서 예매가 시작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우희, 뜻밖의 볼륨 몸매 자랑...‘백상 히어로’
- 하와이 간 랄랄, 파격의 만삭 비키니 “+15kg”
- 윤민수 아들 윤후, ‘서울대’ 간 깜짝 근황…언제 이렇게 많이 컸어
- 탕웨이, 제작발표회 중 퇴장 무슨 일? 걱정하는 수지 모습 (‘원더랜드’ 제작발표회) [SS쇼캠]
- 구혜선, 담배 문 사진 올리며 장동민에게 러브콜…“전화번호 그대로다”
- 이재은 아나운서, 깜짝 결혼 발표..“결혼식은 따로 하지 않아”
- 한고은, 20년 만에 미니스커트→사비로 스위트룸 결제까지...제대로 즐겼다(‘신랑수업’)
- ‘설현 닮은꼴’ 고은아, “출산 후 남편에게 폭행…4살 아들 홀로 키우는 중”(‘고딩엄빠4’)
- 손담비, 성수동 월세 ‘2억’에 깜짝…“옛날에 성수동 건물 샀어야 됐다”(‘담비손’)
- ‘13남매 장녀’ 남보라, 11번째 동생 군입대에 울컥..“2명 남았다”(남보라의인생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