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 장기용에게 격변 일으켜…‘히어로’ 측 “흥미로울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우희가 장기용에게 격변을 일으킨다.
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진은 10일 도다해(천우희 분)가 불러온 복귀주(장기용 분)의 극과 극 감정 변화를 포착했다.
제작진은 "도다해가 불러온 변화에 마음이 복잡해진 복귀주가 의도치 않은 고백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복귀주와 도다해의 설레는 관계 변화가 흥미로울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진은 10일 도다해(천우희 분)가 불러온 복귀주(장기용 분)의 극과 극 감정 변화를 포착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타임슬립 능력을 되찾은 복귀주에게 기적이 찾아왔다.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능력이 있었지만, 미래를 바꿀 수 없기에 그 누구도 구하지 못했던 복귀주. 그토록 간절히 닿고 싶었지만 절대로 닿을 수 없었던 그가 도다해와 손을 맞잡는 엔딩은 판타지 쌍방 구원 로맨스에 제대로 시동을 걸었다.
그런 가운데 복귀주는 도다해를 찾아가 비장한 고백을 한다. 야심 차게 들이닥친 것도 잠시 이내 좌절모드로 돌변한 복귀주. 이를 지켜보는 도다해의 얼굴에 당황한 기색이 역력하다. 이 모습을 지켜보는 복만흠(고두심 분)의 의미심장한 얼굴도 궁금증을 더한다.
제작진은 “도다해가 불러온 변화에 마음이 복잡해진 복귀주가 의도치 않은 고백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복귀주와 도다해의 설레는 관계 변화가 흥미로울 것”이라고 전했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3회는 11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우희 “쾌락 중요, 본능에 가까운 인물 순수하게 표현” (더 에이트 쇼)
- 류화영, 끈 원피스에 의지한 파격 뒤태…아찔 노출 [DA★]
- 침묵맨 류준열→성실한 음주운전 배성우…저도 재밌네요 (종합)[DA:현장]
- 변우석 측 “전지수와 열애? 사실무근…친구 사이” [공식입장]
- 전현무, 고문 수준의 다이어트 후유증 고백 “배고파 초고추장 반 통 먹어” (사당귀)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전현무, 절친 아나운서 인성 폭로 “꼰대 뒷담화하더니” (사당귀)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