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 일자리플러스센터, 청년취업네트워크협의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김은아)는 9일 상지관 1층에서 '2024학년도 청년취업네트워크협의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김은아 센터장은 "청년취업네트워크협의회를 통해 호남대 재학생뿐만 아니라 지역청년들도 취·창업지원 서비스를 확대 할 수 있도록 지원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역 유관기관 및 기업과 협업해 지역 정착인재양성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호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김은아)는 9일 상지관 1층에서 ‘2024학년도 청년취업네트워크협의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의회는 청년일자리 사업의 효과적인 추진과 청년 채용기회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를 비롯해 광주광산고용복지+센터, 광주광역시 청년일자리팀, 광주 광산구청 시민경제과, 한국산업인력공단 광주지역본부, KT&G, 보해양조, 한국알프스(주) 등 유관기관 및 우수기업이 참여했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이날 협의회에서 ▷2024 청년네트워크협의회 위원 소개 및 역할 ▷2023학년도 호남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성과 공유 ▷ 2024학년도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운영 방향 ▷협의회 참여기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협조요청 사항에 대해 안내하고 다양한 논의를 전개했다.
참여 기관 및 기업들은 하반기 ▷‘Job Festival’ 현장면접기업 참가 및 채용설명회 참여 ▷지역의 훌륭한 인재 채용을 위한 방안 등에 대한 건의 및 의견을 제시했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김은아 센터장은 “청년취업네트워크협의회를 통해 호남대 재학생뿐만 아니라 지역청년들도 취·창업지원 서비스를 확대 할 수 있도록 지원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역 유관기관 및 기업과 협업해 지역 정착인재양성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sij@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형수 명예훼손 재판 증인 출석…"비공개 요청"
- “절대 적은 금액 아닌데” 임영웅, 역시 미담자판기…3년전 일화 공개됐다
- ‘음주운전’ 배성우 4년만에 복귀…“모든 분께 죄송”
- '눈물의 여왕' 김수현의 눈물 장면 40회, 출연배우만 793명…숫자로 보는 비하인드
- “12년간 숨기느라 지쳤어요”…‘깜짝 고백’ 30대 英배우의 비밀, 박수받은 사연
- ‘SNL 방송 중 흡연’ 기안84, 결국 과태료 10만원 처분
- 선우은숙 ‘동치미’ 자진 하차…“부담 주고 싶지 않다”
- “여전히 빅뱅 팔이”…승리, 갑부 생일파티서 ‘뱅뱅뱅’
- ‘경영권 분쟁’ 하이브 vs 어도어, 오늘 이사회…입 연 뉴진스 “마음 무거워”
- 차은우, 화제의 친동생 언급…"중국 유학 중, 나를 이기고 싶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