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 유재석과 3년 만에 방송 복귀?…‘놀면 뭐하니’ 예고편에 모인 관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예고편에 등장한 양복 입은 사나이의 정체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유재석은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무대에 서고 싶다"며 전화를 걸어온 의문의 사나이를 만나러 간다.
밴드 음악을 한다는 양복 사나이는 알고 보니 유재석이 잘 알고 있는 형이었다고.
양복 사나이는 훅 들어오는 2행시에 잠시 당황하지만, 던지는 족족 유재석의 웃음보를 터뜨리는 극강의 2행시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놀면 뭐하니’ 예고편에 등장한 양복 입은 사나이의 정체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11일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축제 프로젝트를 준비하는 유재석의 모습이 그려진다.
유재석은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무대에 서고 싶다”며 전화를 걸어온 의문의 사나이를 만나러 간다. 밴드 음악을 한다는 양복 사나이는 알고 보니 유재석이 잘 알고 있는 형이었다고. 유재석은 3년 만에 뮤지션이 되어 돌아온 형에게 반갑게 달려가 악수를 건넨다.
유재석은 “형 진짜로 밴드하는 거예요?”라며 놀라워한다. 양복 사나이는 “원래 다음 생에는 록밴드 보컬로 태어나고 싶었다”며 꿈을 이루게 된 과정을 이야기한다.
이어 그는 해외 진출까지 한 자신의 밴드를 자랑하지만, 유재석 의심의 눈초리에 점점 업적을 부풀려 웃음을 자아낸다. 예고편이 공개된 직후 유희열이 아니냐는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예고편에 따르면 유재석은 기습적으로 ‘기타’ 2행시 운을 띄운다. 양복 사나이는 훅 들어오는 2행시에 잠시 당황하지만, 던지는 족족 유재석의 웃음보를 터뜨리는 극강의 2행시를 선보인다.
유재석은 부끄러워하면서도 조용히 할 말은 하는 형의 매력에 푹 빠진다고. 너무 웃겨서 휴지로 눈물을 닦고 있는 유재석의 모습이 포착돼, 이들의 케미 넘치는 만남을 기대하게 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우희, 뜻밖의 볼륨 몸매 자랑...‘백상 히어로’
- 하와이 간 랄랄, 파격의 만삭 비키니 “+15kg”
- 탕웨이, 제작발표회 중 퇴장 무슨 일? 걱정하는 수지 모습 (‘원더랜드’ 제작발표회) [SS쇼캠]
- 구혜선, 담배 문 사진 올리며 장동민에게 러브콜…“전화번호 그대로다”
- 이재은 아나운서, 깜짝 결혼 발표..“결혼식은 따로 하지 않아”
- 윤민수 아들 윤후, ‘서울대’ 간 깜짝 근황…언제 이렇게 많이 컸어
- 한고은, 20년 만에 미니스커트→사비로 스위트룸 결제까지...제대로 즐겼다(‘신랑수업’)
- ‘설현 닮은꼴’ 고은아, “출산 후 남편에게 폭행…4살 아들 홀로 키우는 중”(‘고딩엄빠4’)
- ‘더 에이트 쇼’ 류준열 “열애설 논란, 침묵하고 비판 감당하는 게 최선이었다” [SS현장]
- ‘초보운전’ 안유진, 173㎝라서 가능한 치명적 개인기 “와, 기니까 된다”(뛰뛰빵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