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으로 6월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재중이 내달 컴백한다.
소속사 인코드는 "김재중이 6월 말 발매를 목표로 한 데뷔 20주년 정규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김재중은 2004년 그룹 동방신기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고 또 다른 그룹 JYJ를 거쳐 현재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이다.
소속사는 "김재중은 데뷔 20주년이라는 뜻깊은 시기에 발매하는 앨범인 만큼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기 위해 앨범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인코드는 “김재중이 6월 말 발매를 목표로 한 데뷔 20주년 정규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김재중은 2004년 그룹 동방신기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고 또 다른 그룹 JYJ를 거쳐 현재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이다.
신보 발매는 약 2년 만이다. 소속사는 “김재중은 데뷔 20주년이라는 뜻깊은 시기에 발매하는 앨범인 만큼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기 위해 앨범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김재중은 지난 1월 팬 콘서트 ‘아이엠 투웬티’(I’M TWENTY)로 팬들과 만났다. 인코드는 김재중이 지난해 5월 설립한 신생 엔터테인먼트사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안 아파트 하자’ 현대엔지니어링 “품질확보 최선” 공식 사과
- "7살 딸 말에 CCTV 보고 경악"...성추행 80대, 고령이라 풀려나
- 아파트 24층서 11개월 조카 던진 고모 경찰 조사
- 매미로 버무린 ‘매미 김치’...“밥 반찬으로 제격”
- 류준열 "결별, 침묵하고 비판 감당하는 게 최선이라 생각"
- "바로 옆에 2호점 냈어?"…사장 몰래 생긴 '데칼코마니' 술집
- 경찰, '여친살해' 의대생 신상공개 안 한다…2차 가해 우려
- 모리뉴, “손흥민을 한국 선수 아닌 세계 최고로 본다”
- 민희진과 닮았던 ‘하우 스위트’ 뉴진스 민지 컴백 화보 아이템은?[누구템]
- '특종세상' 이경심 "사업 실패로 20억 잃어…배우 복귀하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