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특징주] LG전자, 2분기 실적 확대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LG전자에 대해 5월 8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며 매매의견이 변동되면 앱을 통해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10일 LG전자가 강세다. LG전자는 오후 14시 30분 전일대비 4.4% 오른 9만74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당일 KB증권은 "LG전자가 2분기 기준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가전과 전장부품의 영업이익이 B2B, SDV 매출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했다.
LG전자는 올해 전장부품 사업과의 시너지를 위해 소프트웨어 중심 자동차(SDV) 연구조직을 신설했다.
지난 10년간 LG전자는 가전제품 계절성으로 2분기에는 매도, 4분기에는 매수 패턴을 보여왔으나 올해부터는 B2B매출 확대와 SDV 직접적 수혜로 실적 안정성이 강화되어 2분기 오히려 매수 기회가 될 수 있다고 판단했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LG전자에 대해 5월 8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며 매매의견이 변동되면 앱을 통해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또한 원하는 AI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선택하면 1개월간 해당 알고리즘이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까지 10분"…나흘 만에 1억 뛴 아파트
- SUV·전기차에 밀리더니 결국…쏘나타, 또 '단종설' 휩싸였다
- 대박 난 車 어쩌나…"겁나서 못 타겠네" 발칵
- 의사도 '이 말'에 당했다…42억 뜯은 '제니퍼 정' 놀라운 정체
- '구멍 난 운동화' 신은 40대, 이유 물었더니 "일본은행이…" [김일규의 재팬워치]
- 류준열 "사생활 이슈, 침묵이 최선이라 생각해"
- 흰머리 희끗 '42살' 김민희…'9년째 열애' 홍상수와 근황
- '음주운전' 논란 배성우, 근황 봤더니…
- "女직원 집까지 따라가"…어도어 '폭로'
- '왜 인도로 올라와'…'왕초보' 차량, 40대 母·10대 딸 덮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