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모델 포스 '뿜뿜'...설레는 사진으로 '생존신고'

전하나 2024. 5. 10. 14: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서준이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며 눈부신 근황을 전했다.

10일, 박서준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Morning"이라는 문구와 함께 네잎클로버 이모티콘을 덧붙이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서준은 화이트 셔츠에 캐추얼한 청바지를 매치해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한 일상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박서준은 항구와 바닷가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에서 내추럴한 매력과 세련된 도시적 분위기를 동시에 보여줘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전하나 기자] 배우 박서준이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며 눈부신 근황을 전했다.

10일, 박서준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Morning"이라는 문구와 함께 네잎클로버 이모티콘을 덧붙이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서준은 화이트 셔츠에 캐추얼한 청바지를 매치해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한 일상 패션을 선보였다. 평소 '남친룩' 대표 스타로 알려진 만큼, 싱그러운 봄에 여심을 사로잡는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끈다.

특히 박서준은 항구와 바닷가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에서 내추럴한 매력과 세련된 도시적 분위기를 동시에 보여줘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넉넉한 핏의 화이트 셔츠에 슬림한 실루엣의 청바지를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강조했다. 밝은 톤으로 맞춰 입은 패션에 함께 착용한 다크 선글라스는 화려한 매력을 더해 그만의 개성 넘치는 카리스마가 돋보인다.

해당 게시물이 공개되자, 네티즌은 "햇빛보다 눈부신 미모에 감탄했네요", "일본에서 빨리 만나요!", "훈훈한 비주얼 감사합니다ㅎㅎ", "차기작 빨리 보고 싶어요!", "잘 지내고 있죠? 보고 싶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서준은 10일부터 16일까지 일본 도쿄 시부야 파르코 백화점에서 브랜드 '노이스(NOICE)'의 팝업스토어 일정에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팝업 행사에서 박서준은 사인회 이벤트 진행을 앞두고 있다. 그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의 시즌2는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박서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