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주, 사람엔터와 전속계약…공명·김성규·조진웅 등과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극계 대세이자 스크린, 안방극장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배우 이승주가 공명·김성규·조진웅 등이 소속된 사람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가 됐다.
10일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배우 이승주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사람엔터와의 전속 계약을 시작으로 자사만이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 브랜딩을 통해 보다 확장된 영역에서 배우 이승주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극계 대세이자 스크린, 안방극장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배우 이승주가 공명·김성규·조진웅 등이 소속된 사람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가 됐다.
10일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배우 이승주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승주는 오는 6월 개막될 '햄릿'을 비롯, '엠.버터플라이', '유리동물원', '나는 형제다', '세일즈맨의 죽음', '두 개의 방', '뜨거운 양철지붕 위의 고양이', '세인트 조앤', '벚꽃동산', '와이프' 등 다수의 연극작품에서 활약한 배우다.
또한 드라마 '파트너', '브레인', '내 딸 서영이', '스케치' 영화 '꽃비', '악녀' 등의 출연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바 있다.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사람엔터와의 전속 계약을 시작으로 자사만이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 브랜딩을 통해 보다 확장된 영역에서 배우 이승주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승주가 출연하는 연극 '햄릿'은 오는 6월 9일부터 9월 1일까지 서울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T포토] 맥베스, '믿고볼 연출과 출연진'
- [ET포토] 황정민-김소진-송일국, '연극 맥베스 주역들'
- 네이버 “라인야후, 지분 매각 포함 협의중”
- 실손 적자, 2조원 육박…보험금 '비급여'로 샜다
- 여야 윤 대통령 발언 놓고 엇갈린 행보… 저출생대응기획부 신설엔 동의
- “대륙의 진짜 실수였나”…中 샤오미 전기차, 인도 후 39km만에 고장
- 한전, 3분기 연속 흑자 기록했지만 요금인상 효과 약화에 '어닝쇼크'
- 민주당, 민생회복지원금 추진 재확인… 금투세 폐지엔 '반대'
- 추경호, 홍철호 정무수석 만나 “당 목소리 대통령실에 가감없이 전달”
- 충남, '시군 탄소중립 기본계획' 수립 지원…15개 시군 내년 4월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