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새 코너 끊임없이 나온다…정태호 필두 '알지 맞지' 첫 선

김세아 2024. 5. 10. 14:3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 사진=KBS2 '개그콘서트' 제공



'개그맨 정태호가 33기 신인 개그맨들과 함께 새로운 스타일의 공감 개그를 선보인다.

오는 12일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 1075회에서는 커플 사이에 일어날 수 있는 미묘한 감정싸움을 재치 있게 풀어내는 새로운 코너 '알지 맞지'가 첫선을 보인다.

'알지 맞지'는 정태호와 33기 신인 개그맨 김시우, 남현승, 채효령이 출연한다. 정태호와 남현승은 누구보다 여심을 잘 아는 '알지'와 '맞지'로 분해, 김시우·채효령 커플의 데이트를 직관한다.

정태호와 남현승은 데이트 도중 채효령의 마음을 몰라주는 김시우의 행동을 지적하며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전망이다. 그러면서 은연중에 커플 사이를 훼방 놔 웃음 포인트까지 챙길 예정이다.

'소통왕 말자 할매'는 트로트계 미소 천사 가수 나상도의 고민을 해결한다. 그는 '많은 분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앞으로 어떻게 해야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까요'라는 고민을 털어놓는다.

'말자 할매' 김영희는 나상도가 전 세계의 사랑을 받을 만한 관상을 가졌다며 뜻밖의 닮은꼴을 언급한다. 김영희의 닮은꼴 언급에 나상도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는데, '말자 할매' 김영희가 언급한 나상도 닮은꼴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객과의 소통으로 진행되는 100% 무대본 코너 '챗플릭스'는 인기 만화 '슬램덩크'를 패러디한다. 이날 '챗플릭스' 농구부는 여느 때처럼 관객들과의 티키타카로 개그를 이어가던 도중 한 관객의 지적으로 결정적인 설정 오류를 발견한다. '멘붕'에 빠진 박성광의 모습이 신선한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또 '강백호의 그녀' 채소연 대신 최근 엄청나게 핫한 인물이 박성광을 응원하러 온다. 예상치도 못한 인물의 등장에 녹화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이밖에 '금쪽  유치원', '그들이 사는 세상', '레이디액션', '마지막 출근', '데프콘 어때요', '심곡 파출소' 등 다채로운 코너들이 일요일 밤 시청자들의 월요병 파타를 위해 출격 준비 중이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35분 KBS2에서 방송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