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영향력 입증

김선우 기자 2024. 5. 10. 14: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향력을 입증했다. 정선아가 '2024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 뮤지컬 배우'로 선정됐다.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9일 서울 여의도에서 진행된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 뮤지컬 배우 부문 1위에 선정돼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특히 뮤지컬 배우 부문은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올해 처음으로 신설된 것으로 정선아의 수상은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정선아는 "올해 처음으로 신설된 뮤지컬 부문에서 첫 수상을 하게 되어 더욱 뜻깊은 것 같다. 특히 투표를 통해서 수상자가 선정되었다는 것에 엄청난 감동으로 다가왔는데 정선아라는 배우를 위해 소중한 시간을 기꺼이 내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상 이름에 어울리는 멋진 배우가 될 수 있게 무대에서 부단히 더 노력하겠다"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한 정선아는 '드림걸즈' '지킬 앤 하이드' '아이다' '위키드' '보디가드' '안나카레니나' '드라큘라' 등 굵직한 뮤지컬에서 본인만의 독보적인 매력과 폭발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관객들에게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디바'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출산으로 공백기를 가졌음에도 2022년 '이프덴'으로 성황리에 복귀. '멤피스' '드라큘라' '시카고'까지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관객들을 만나며 뮤지컬 배우 정선아의 영향력을 제대로 떨치고 있는 상황이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 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브랜드 평가기관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 지수를 활용, 매년 각 부문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다양한 지표의 주요 이슈를 분석해 후보를 선별한 뒤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사회와 대중 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한다.

정선아는 뮤지컬 '시카고'의 벨마 켈리 역으로 6월 7일부터 서울 신도림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팜트리아일랜드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