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비스, 2024 R&D 솔루션 페어 진행···"차세대 자동차용 소재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5월 한 달간 고객사 방문 행사와 휴비스 R&D센터 초청 행사로 나누어 진행된다.
휴비스는 매립 시 3년 내 분해(ASTM D5511 조건하)되어 사라지는 생분해 PET 섬유 '에코엔'을 국내 최초로 상업화했고, 2023년 으뜸기업 선정을 통해 전기 자동차 배터리의 열 폭주를 지연시켜주는 '메타 아라미드 전기 절연지'를 개발하는 등 성과를 가시화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학 섬유소재 전문기업 휴비스가 고객사별로 맞춤형 신기술과 신제품을 소개하는 '2024 연구개발(R&D) 솔루션 페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5월 한 달간 고객사 방문 행사와 휴비스 R&D센터 초청 행사로 나누어 진행된다. 화학 재생 LMF(Low Melting Fiber) ‘에코에버 엘엠(Ecoever LM)’과 소재단일화로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하는 고내열성 PET ‘피폴(P-POL)’ 등 차세대 자동차용 소재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휴비스는 매립 시 3년 내 분해(ASTM D5511 조건하)되어 사라지는 생분해 PET 섬유 ‘에코엔’을 국내 최초로 상업화했고, 2023년 으뜸기업 선정을 통해 전기 자동차 배터리의 열 폭주를 지연시켜주는 ‘메타 아라미드 전기 절연지’를 개발하는 등 성과를 가시화하고 있다.
박성윤 휴비스 R&D 센터장은 “매년 휴비스만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지속적인 연구개발의 성과를 소개하고 있다"며 "어려운 대내외 환경에서도 고객과 함께 발전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흰머리 수북한 김민희에게 무슨 일이?…홍상수와 포착된 사진 '충격'
- 뉴진스님 보고 “해롭고 무례” 질타한 이 나라…입국도 거부했다
- 승리, 이번엔 말레이시아에서 '뱅뱅뱅' 열창…'빅뱅 팔이' 뭇매
- 유재환, 팝페라 임형주 상대로도 작곡비 사기…논란 일파만파에도 '묵묵부답' [종합]
- SNL 방송 중 담배 피운 기안84, 결국…과태료 10만원 낸다
- '완전 럭키비키'…기업·구청장도 배우는 '원영적 사고' 대체 뭐길래
- 부산법원 앞에서 흉기에 찔린 유튜버 끝내…50대 용의자 정체는?
- 월급 너무 적다며 ‘이 부업’ 시작한 미녀 변호사…“월급의 4배 벌어”
- '성매매 종사자에 실업수당도 준다'…세계 최초 '성노동법' 제정한 '이 나라'
- '아이돌이냐'…외모 신경쓰다 망신 당한 中 육상스타에 비난 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