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박명수, 김태호 PD 'My name is 가브리엘' 출격…6월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검과 방송인 박명수가 해외에서 타인의 삶을 산다.
JTBC 새 예능프로그램 'My name is 가브리엘(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 제작진은 10일 "데프콘과 다비치(이해리·강민경)가 MC로 발탁됐다"고 밝히며 박보검 박명수와 함께한 1회 에피소드의 티저를 공개했다.
MBC '무한도전'으로 오랜 기간 김태호 PD와 호흡한 박명수는 태국으로 향해 타인의 삶을 살아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2시간 타인의 삶 관찰 리얼리티…MC는 데프콘·다비치
JTBC 새 예능프로그램 'My name is 가브리엘(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 제작진은 10일 "데프콘과 다비치(이해리·강민경)가 MC로 발탁됐다"고 밝히며 박보검 박명수와 함께한 1회 에피소드의 티저를 공개했다.
'My name is 가브리엘'은 김태호 PD가 이끄는 제작사 TEO(테오)와 JTBC가 합작해 선보이는 예능프로그램으로 아무도 나를 모르는 곳에서 세계 80억 인구 중 한 명의 이름으로 72시간 동안 '실제 그 사람의 삶'을 살아가는 관찰 리얼리티다.
이 가운데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박보검과 박명수의 해외 일상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보검과 박명수는 각각 아일랜드 더블린과 태국 치앙마이로 향해 현지인들의 삶에 완벽하게 녹아든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두 사람이 경험하게 될 72시간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박보검은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나이부터 직업과 가족까지 모든 게 전혀 다른 타인의 삶을 살아가게 된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 '구르미 그린 달빛'부터 오는 6월 5일 개봉 예정인 영화 '원더랜드'까지 매 작품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한 그가 새로운 삶에 어떻게 몰입할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MBC '무한도전'으로 오랜 기간 김태호 PD와 호흡한 박명수는 태국으로 향해 타인의 삶을 살아간다. '무한도전' 이후 김태호 PD와 6년 만에 재회하는 박명수가 어떤 활약을 펼쳘지 관심을 모은다.
'My name is 가브리엘'은 가족 친구 직장 등 삶의 다양한 부분에서 깊은 관계성을 맺으며 펼쳐지는 관찰 리얼리티를 통해 차별화된 재미와 감동 그리고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오는 6월 첫 방송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완'으로 끝난 '신태용 매직', 인도네시아 올림픽 진출 실패
- 서울 민박 77%가 불법업소…관광객 피해 '속수무책'
- '독배'든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당정관계 재정립 고심
- 김혜윤, '선업튀'·변우석 발견의 대놓고 일등공신[TF초점]
- 한미약품 형제가 선택한 미래 사업 '비만·희귀질환·항암'
- '멱살 한번' 연우진 "누군가를 위해 사랑으로 귀결된다"[TF인터뷰]
- 실적 반등한 K뷰티…'中 의존 줄이기' 전략 통했나 [TF초점]
- 野 "전파낭비 재방송"…尹 기자회견, 맹탕된 이유는?
- '마약 밀반입 묵인 의혹' 인천세관 직원 2명 추가 입건
- 빈대인 회장, 취임 2년차 성적표 낙제점…BNK금융 탈바꿈 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