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주, 조진웅·한예리와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승주가 조진웅·한예리·공명 등과 한솥밥을 먹는다.
이승주는 이들이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0일 사람엔터 측은 "다양한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이승주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면서 "사람엔터와의 전속 계약을 시작으로 자사만이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 브랜딩을 통해 보다 확장된 영역에서 이승주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승주는 깊이 있는 연기력을 바탕으로 연극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배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승주가 조진웅·한예리·공명 등과 한솥밥을 먹는다.
이승주는 이들이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0일 사람엔터 측은 "다양한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이승주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면서 "사람엔터와의 전속 계약을 시작으로 자사만이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 브랜딩을 통해 보다 확장된 영역에서 이승주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승주는 깊이 있는 연기력을 바탕으로 연극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배우다. 연극 ‘엠.버터플라이’, ‘유리동물원’, ‘나는 형제다’, ‘세일즈맨의 죽음’, ‘두 개의 방’, ‘뜨거운 양철지붕 위의 고양이’, ‘세인트 조앤’, ‘벚꽃동산’, ‘와이프’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드라마 ‘파트너’, ‘브레인’, ‘내 딸 서영이’, ‘스케치’ 영화 ‘꽃비’, ‘악녀’ 등에 출연했다.
또한 이승주는 6월 개막을 앞둔 연극 ‘햄릿’에 출연한다. ‘햄릿’은 이호재, 전무송, 박정자, 손숙, 정동환, 길용우, 남명렬 등 30대부터 80대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연기 거목들이 한 무대에 서는 기대작이다. 이 가운데 이승주는 극을 이끄는 주인공 ‘햄릿’ 역을 맡는다.
한편, ‘햄릿’은 오는 6월 9일부터 9월 1일까지 서울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음 대통령 이재명” 국민 3명 중 1명 선택…한동훈은?
- ‘주차 시비’에 일본도로 이웃 양손목 절단 살해한 70대
- [단독]선우은숙, 결국 ‘동치미’ 자진하차…“부담드리고 싶지 않았다”
- ‘제자와 성관계’ 30세 여교사, 재판중 다른 남학생 아이 임신
- “여종업원 맘에 안든다고?”…손님에게 술병 던진 30대 노래주점 업주의 최후
- 김어준·진성호에 빠진 4050… 확증편향·이분법적 사고[4050 그들은 누구인가]
- 블랙핑크 제니 옆에 서있다 해고 ‘날벼락’…이유는 잘생긴 외모?
- ‘만졌지만 고의 아니다’ 처음 본 日여중생에 외설적 행위…韓 대학생 체포
- 진수희 “尹, 한동훈 ‘정치인’ 언급 관계 끝났다 생각…‘잘가’ 이런 것”
- 부산지법 앞서 50대 유튜버가 다른 유튜버 살해…경주서 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