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도 ‘시원하개’…BYC, 개리야스 여름 신제품 사전예약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YC는 반려견 쿨웨어 개리야스 신제품 출시에 앞서 10일부터 15일까지 BYC 온라인몰에서 사전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 신제품 개리야스는 냉감 기능과 해충방지가공 등 업그레이드된 품질이 특징이다.
개리야스 쿨런닝 플러스는 BYC 대표 쿨웨어 보디드라이 원단에 접촉 냉감 기능이 향상된 제품으로 반려견의 체온을 조절해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려견용 냉장고파자마·쿨스카프 등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BYC는 반려견 쿨웨어 개리야스 신제품 출시에 앞서 10일부터 15일까지 BYC 온라인몰에서 사전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 신제품 개리야스는 냉감 기능과 해충방지가공 등 업그레이드된 품질이 특징이다. 냉장고파자마, 쿨런닝 플러스, 쿨스카프 등 다양한 스타일이 준비돼 있다.
냉장고파자마는 신축성과 접촉냉감 기능의 보디드라이 원단을 활용한 반려견용 쿨 파자마다. 친환경 항균 방충제 가공처리로 모기나 진드기와 같은 해충 퇴치 효과가 있다는 게 BYC의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미국 FDA 가이드라인 GLP 분석기관 안정성 검증을 획득했다.
개리야스 쿨런닝 플러스는 BYC 대표 쿨웨어 보디드라이 원단에 접촉 냉감 기능이 향상된 제품으로 반려견의 체온을 조절해준다. 허리 부분이 말리거나 뒤집히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일정 부분을 걷어잡아 줄이는 다트 봉제로 밑단을 처리했다.
반려견용 쿨스카프는 특수제작한 접촉 냉감 소재의 스카프 제품이다. 산책할 때 편하고 빠르게 쿨링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물에 적셔 냉장고에 잠시 보관한 후 둘러주면 더욱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한다. 레몬, 민트, 핑크, 화이트, 꽃무늬 레드, 꽃무늬 그린 등 6가지 색상이다.
마지막으로 모시메리 과수원 런닝은 한국적인 여름 소재 모시를 활용한 반려견용 런닝 제품이다. 자연광에서도 짧은 시간 안에 건조가 가능한 기능성 원단이다. 옆 라인은 매쉬(망사) 처리해 착용감을 더했다. 입고 벗기 쉽게 넥라인을 단추로 여며 입을 수 있다.
BYC 반려견용 개리야스는 오는 24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BYC 관계자는 “매년 고온 현상이 이어져 무더위에 취약한 반려견들을 위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기획했다”며 “지난해 빨간내복, 김장조끼 등 인기 제품의 경우 모두 품절돼, 이번 신제품 역시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형수 명예훼손 재판 증인 출석…"비공개 요청"
- '눈물의 여왕' 김수현의 눈물 장면 40회, 출연배우만 793명…숫자로 보는 비하인드
- “12년간 숨기느라 지쳤어요”…‘깜짝 고백’ 30대 英배우의 비밀, 박수받은 사연
- ‘SNL 방송 중 흡연’ 기안84, 결국 과태료 10만원 처분
- 선우은숙 ‘동치미’ 자진 하차…“부담 주고 싶지 않다”
- “여전히 빅뱅 팔이”…승리, 갑부 생일파티서 ‘뱅뱅뱅’
- ‘경영권 분쟁’ 하이브 vs 어도어, 오늘 이사회…입 연 뉴진스 “마음 무거워”
- 차은우, 화제의 친동생 언급…"중국 유학 중, 나를 이기고 싶어해"
- “절대 적은 금액 아닌데” 임영웅, 역시 미담자판기…3년전 일화 공개됐다
- 유바이오로직스, 호흡기세포융합바이러스 백신 임상 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