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아몬드 요거트 맛까지" 빙그레 요맘때 스무살 맞아 '브랜드 새단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빙그레는 2004년 출시된 대한민국 최초 프로즌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의 20주년을 맞아 전체 제품에 대한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빙그레 관계자는 "출시 20주년을 맞아 최신 요거트 토핑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들을 카테고리별로 다채롭게 출시했다"며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재단장한 요맘때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집중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빙그레는 2004년 출시된 대한민국 최초 프로즌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의 20주년을 맞아 전체 제품에 대한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빙그레는 다양한 토핑을 선호하는 최신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 소비자 조사 결과 선호도가 높은 '꿀'과 '아몬드'를 활용한 '허니아몬드(바·콘)'와 '허니플레인(카톤)'을 새롭게 출시했다.
또 기존 제품에 대해서는 패키지에 유산균 수를 기재하고 요거트가 갖는 산뜻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디자인 요소로 기획해 아이스크림 매대에서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도록 단장했다.
빙그레 요맘때는 개인의 취향에 맞춰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맛과 형태로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다가가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출시 20주년을 맞아 최신 요거트 토핑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들을 카테고리별로 다채롭게 출시했다"며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재단장한 요맘때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집중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unris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정희용 의원 "북한 GPS 전파 교란 7000건 넘어"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