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카레 출시 55주년 기념 3D 옥외광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뚜기는 출시 55주년 '오뚜기 카레'를 주제로 제작한 '3D 아나몰픽' 옥외 광고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일요일은 가족과 함께 오뚜기 카레' 광고 메시지와 함께 가족애를 살리는 메시지를 담았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랜 기간 사랑받은 오뚜기 카레의 생동감 있는 광고 제작을 위해 3D 아나몰픽 기법을 적용한 광고를 선보였다"며 "오뚜기 카레와 다양한 재료들의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시내버스에도 광고 상영
[더팩트|우지수 기자] 오뚜기는 출시 55주년 '오뚜기 카레'를 주제로 제작한 ‘3D 아나몰픽' 옥외 광고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3D 아나몰픽은 화면 안팎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생생한 입체감을 느낄 수 있는 3D 기법이다.
오뚜기는 이번 광고를 서울 삼성동 무역센터 '케이팝 스퀘어'와 서초구 '서초 퍼스트 사이니지'에 상영한다. 광고 내용은 대형 숟가락에 담긴 오뚜기 카레와 거대한 계란, 구운 새우, 통삼겹 바비큐 역동적으로 재생된다.
오뚜기는 서울시 버스에서도 광고를 선보인다. '일요일은 가족과 함께 오뚜기 카레' 광고 메시지와 함께 가족애를 살리는 메시지를 담았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랜 기간 사랑받은 오뚜기 카레의 생동감 있는 광고 제작을 위해 3D 아나몰픽 기법을 적용한 광고를 선보였다"며 "오뚜기 카레와 다양한 재료들의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완'으로 끝난 '신태용 매직', 인도네시아 올림픽 진출 실패
- 서울 민박 77%가 불법업소…관광객 피해 '속수무책'
- '독배'든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당정관계 재정립 고심
- 김혜윤, '선업튀'·변우석 발견의 대놓고 일등공신[TF초점]
- 한미약품 형제가 선택한 미래 사업 '비만·희귀질환·항암'
- '멱살 한번' 연우진 "누군가를 위해 사랑으로 귀결된다"[TF인터뷰]
- 실적 반등한 K뷰티…'中 의존 줄이기' 전략 통했나 [TF초점]
- 野 "전파낭비 재방송"…尹 기자회견, 맹탕된 이유는?
- '마약 밀반입 묵인 의혹' 인천세관 직원 2명 추가 입건
- 빈대인 회장, 취임 2년차 성적표 낙제점…BNK금융 탈바꿈 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