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나이키 여름 스타일링 화보 '비커밍 나이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W컨셉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여름 스타일링 화보 '비커밍 나이키'를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지난 2019년 W컨셉이 나이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이래 매년 진행하는 스타일링 콘텐츠다.
스포츠웨어도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나이키 신상품에 어울리는 바디수트, 데님 팬츠 등 W컨셉 입점 브랜드의 캐주얼 아이템도 함께 코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W컨셉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여름 스타일링 화보 '비커밍 나이키'를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지난 2019년 W컨셉이 나이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이래 매년 진행하는 스타일링 콘텐츠다. 2030 고객 감성을 고려해 기획했다.
화보 주제는 W컨셉이 청년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다. 무한한 가능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꿈 많은 아동·청소년기 즐겨 찾았을 법한 장소인 놀이터와 체육관을 배경으로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에는 나이키 여름 시즌 상품 스포츠웨어 21종을 활용했다. 스포츠웨어도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나이키 신상품에 어울리는 바디수트, 데님 팬츠 등 W컨셉 입점 브랜드의 캐주얼 아이템도 함께 코디했다.
W컨셉은 화보 공개를 기념하는 특별 기획전을 연다. 이달 말일까지 에어포스, 에어 휴마라 등 나이키 대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신황민 W컨셉 미래이니셔티브담당은 “화보 촬영 상품이 브랜드 전체 매출을 끌어올리는데 도움이 되고 있다“며 “W컨셉의 독보적 콘텐츠 제작 능력을 활용해 입점 브랜드 마케팅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반도체기업 지원 강화-의료개혁 지속 추진”
- 여야 윤 대통령 발언 놓고 엇갈린 행보… 저출생대응기획부 신설엔 동의
- LGD 광저우 공장 매각 점입가경…CSOT 부상하며 인수전 가열
- “두개골에 공기가 들어가”…머스크의 첫 '인간 두뇌 칩' 오작동
- 현대차, 국내 첫 전기차 레이스 11~12일 열린다
- 尹, 시민사회수석에 전광삼 전 시민소통비서관 임명
- CJ ENM, 日 TBS와 드라마·영화 만든다
- KT, 1분기 영업익 4.2%↑…B2C·B2B 고른 성장
- 딥엑스, 1100억원 신규 투자 유치…2대 주주에 스카이레이크
- [여수산단 DX 현장을 가다]〈하〉“안전사고 예방부터 고부가 방폭산업 활성화”…방폭센터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