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무신사, ‘온 더 웨이 컬렉션’ 팝업스토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일러메이드가 무신사와 협업한 온 더 웨이(On the way) 컬렉션 출시에 맞춰 지난 7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서울 성동구 무신사 성수 아즈니섬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온 더 웨이 컬렉션은 일상에서 쉽고 가볍게 어반 골프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모빌리티(경량성)에 중점을 뒀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경량 골프백, 보스턴백, 토트백, 파우치, 모자, 장갑, 볼마커 등 11종의 온 더 웨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 더 웨이 컬렉션은 일상에서 쉽고 가볍게 어반 골프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모빌리티(경량성)에 중점을 뒀다. 영 제너레이션 골퍼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리플렉티브(재귀반사)와 블루 컬러가 포인트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경량 골프백, 보스턴백, 토트백, 파우치, 모자, 장갑, 볼마커 등 11종의 온 더 웨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영 제너레이션 골퍼를 위한 포토월과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테일러메이드 관계자는 “테일러메이드와 무신사가 만나 쉽고 편하면서도 힙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컬렉션을 선보였다”며 “팝업스토어 역시 편하고 감각적인 분위기에서 골프용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한규 기자 hanq@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구 24층 아파트서 생후 11개월 아기 추락사…고모 현행범 체포
- 부산서도 ‘비계 삼겹살’ 논란…“식당에 경찰까지 왔다” [e글e글]
- 유명 연예인 사인 거절당한 아이들에…원빈 “제가 해드려도 될까요”
- “사람이 배수로에 누워있어”…맨발로 물길 300m 헤친 경찰
- 고속도로서 사고 처리하던 한국도로공사 직원, SUV에 치여 사망
- 선우은숙, 결국 ‘동치미’ 하차…유영재와 파경 여파
- “왜 아이 혼자 화장실 보내!” 카페 알바생에 고함친 초딩 엄마[e글e글]
- 동료 택배기사 폭행해 뇌사 빠뜨리고…“액션 적당히 하라” 문자
- 승강기서 춤추다 머리에 ‘쾅’…초등생 뇌진탕 누구 책임?[e글e글]
- “위암 시한부 판정 받아…우리 강아지 키워주세요” 누리꾼 울린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