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슨로이터, '리걸 테크 포럼 2024' 개최…리걸테크 교류의 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톰슨로이터코리아가 주최하는 'Korea LEGAL-TECH Forum 2024 (이하 리걸테크포럼)'가 오는 5월 30일 JW 메리어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리걸테크포럼'은 국내 최대 규모 리걸 테크놀로지(법무 서비스 기술) 포럼으로 첨단 법률 서비스 기술의 최신 동향을 소개하는 행사로 업계 선도기업과 각 분야 전문가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톰슨로이터코리아가 주최하는 ‘Korea LEGAL-TECH Forum 2024 (이하 리걸테크포럼)’가 오는 5월 30일 JW 메리어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리걸테크포럼'은 국내 최대 규모 리걸 테크놀로지(법무 서비스 기술) 포럼으로 첨단 법률 서비스 기술의 최신 동향을 소개하는 행사로 업계 선도기업과 각 분야 전문가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참가자들은 이번 포럼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리걸테크 분야의 최신 동향을 파악하고 네트워킹의 기회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솔루션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체험을 제공하는 부스도 마련돼 솔루션 도입을 준비하는 기업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본 행사는 총 8개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으며, AI 분야를 중심으로 리걸테크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전문가의 다양한 시각과 전망을 다룰 예정이다. 강연 참가 기업은 △톰슨로이터 △휴맥스아이티 △한국경제신문(인공지능 활용능력평가 AICE) △BHSN △AI Lingo △마이크로소프트 △MCKinsey로, 리걸테크 업계 최전선에서 활동하는 참가 기업의 전문가 8명이 강연대에 오른다.
각 세션은 변호사, 변리사 등 법조인을 비롯해 연구원, 지식관리자, IT&인프라 담당자와 같이 리걸테크 업계인이라면 누구에게나 유용한 내용을 다루고 있다. 로펌뿐만 아니라 리걸테크 분야 지식이 필요한 기업 업무 부서, 관련 업계 의사결정자에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준원 톰슨로이터코리아 대표는 “리걸테크 선도기업으로서 국내 테크놀로지 환경을 세계 수준으로 향상한다는 소명으로 2017년부터 포럼을 개최해왔다”며 “이번 포럼 또한 리걸테크가 법률 산업에 미치는 영향과 혁신을 살필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 만에 8만대' 대박 난 車…"40km도 못 가고 멈췄다" [영상]
- "서울까지 10분" 관심 폭발하더니…나흘 만에 1억 뛴 아파트
- "간호조무사 월급 200만원이면 되는데…" 의사의 고백 [인터뷰+]
- '유치 1순위' → '돈 먹는 하마'…순식간에 애물단지 됐다
- "연봉 2600만원 받고 어떻게 사냐"…日 탈출 러시
- 흰머리 희끗 '42살' 김민희…'9년째 열애' 홍상수와 근황
- "민희진 흠 잡으려 강압적 감사…심야에 女직원 집까지 따라가"
- "아무리 먹어도 안 쪄"…최화정 '다이어트 비법'
- "장원영을 지켜라"…'신변 위협'에 경찰이 나섰다
- 사고 수습하다 참변…현장 덮친 SUV에 도로공사 직원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