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한국GM 쉐보레 대상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캐피탈(대표 빈중일)은 한국GM과 5월 한 달간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KB캐피탈은 한국GM에서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4.5%의 낮은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트래버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4.9%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캐피탈(대표 빈중일)은 한국GM과 5월 한 달간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KB캐피탈은 한국GM에서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4.5%의 낮은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트래버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4.9%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가 2188만원인 '트랙스 크로스오버(E-Turbo PRIME 1.2 LS A/T)'를 구입할 경우 4.5%의 이율을 적용해 36개월 기준 약 월 65만원에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주인이 될 수 있다.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는 선택에 따라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선수율 30%) 또는 4.9% 이율로 최대 36개월의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이 적용된다. 고객이 콤보 할부 프로그램(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방식)을 선택할 시 최대 150만원의 현금지원과 더불어 5.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6.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쉐보레 트래버스'는 KB캐피탈의 콤보 할부 프로그램(5.9%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6.5% 이율로 최대 72개월)을 선택할 시 차량 금액의 최대 15%를 지원하고, 일시불로 구매할 시 최대 3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형두 기자 dud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이버 “라인야후, 지분 매각 포함 협의중”
- 실손 적자, 2조원 육박…보험금 '비급여'로 샜다
- 여야 윤 대통령 발언 놓고 엇갈린 행보… 저출생대응기획부 신설엔 동의
- 과기정통부, “라인사태 관련 일본정부 행정지도에 유감”
- 휴비스, 2024 R&D 솔루션 페어 진행…차세대 자동차 소재 기술 선보여
- DGIST, 수성알파시티에 ABB 글로벌 캠퍼스 조성…대구시와 업무협약
- 네이버클라우드, 필리핀 디지털 전환 위해 '컨버지'와 업무 협약 체결
- 양방향문자 '텔톡', 하반기 서비스 개편 추진
- “대륙의 진짜 실수였나”…中 샤오미 전기차, 인도 후 39km만에 고장
- 한전, 3분기 연속 흑자 기록했지만 요금인상 효과 약화에 '어닝쇼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