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복 현대글로비스 대표, 글로벌품질경영인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규복(사진) 현대글로비스 대표이사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10일 개최한 '2024 춘계 한국품질대회'에서 '글로벌품질경영인대상'을 수상했다.
한국품질경영학회는 "이 대표는 '글로벌 톱 티어' 종합물류회사의 대표로서, 글로벌 완성차 해상운송 시장을 선도하고 스마트물류기술을 기반으로 물류 혁신을 추진해 대내외 ESG(환경·사회·거버넌스) 평가에서 최고등급을 받는 등의 공로가 인정돼 글로벌품질경영인대상을 받게 됐다"고 평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내외 ESG 평가서 최고등급 받아”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이규복(사진) 현대글로비스 대표이사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10일 개최한 ‘2024 춘계 한국품질대회’에서 ‘글로벌품질경영인대상’을 수상했다.
글로벌품질경영인대상은 우리나라의 산업발전과 품질경영 활동에 공헌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실적을 낸 경영인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1998년부터 매년 성과를 내고 사회로부터 존경받는 기업의 최고경영자에게 수여되고 있다.
한국품질경영학회는 “이 대표는 ‘글로벌 톱 티어’ 종합물류회사의 대표로서, 글로벌 완성차 해상운송 시장을 선도하고 스마트물류기술을 기반으로 물류 혁신을 추진해 대내외 ESG(환경·사회·거버넌스) 평가에서 최고등급을 받는 등의 공로가 인정돼 글로벌품질경영인대상을 받게 됐다”고 평가했다.
likehyo85@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숨기느라 지쳤어요”…‘깜짝 고백’ 30대 英배우의 비밀, 박수받은 사연
- ‘SNL 방송 중 흡연’ 기안84, 결국 과태료 10만원 처분
- 선우은숙 ‘동치미’ 자진 하차…“부담 주고 싶지 않다”
- “여전히 빅뱅 팔이”…승리, 갑부 생일파티서 ‘뱅뱅뱅’
- ‘경영권 분쟁’ 하이브 vs 어도어, 오늘 이사회…입 연 뉴진스 “마음 무거워”
- 차은우, 화제의 친동생 언급…"중국 유학 중, 나를 이기고 싶어해"
- “절대 적은 금액 아닌데” 임영웅, 역시 미담자판기…3년전 일화 공개됐다
- 유바이오로직스, 호흡기세포융합바이러스 백신 임상 개시
- '눈물의 여왕' 김수현의 눈물 장면 40회, 출연배우만 793명…숫자로 보는 비하인드
- '눈물의 여왕'박성훈, "가난과 자격지심이 저에게는 좋은 연기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