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스팟,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토이 스토리-타이니탄’ 팝업스토어 오픈

양다훈 2024. 5. 10. 09: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위드스팟(대표 배향숙)이 신세계컨텐츠팀과 협업을 통해 '토이 스토리-타이니탄' 팝업스토어를 오픈, 기획,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그룹 방탄소년단(BTS)과 세계적인 디즈니 애니메이션 캐릭터 간 '슈퍼 컬래버레이션(협업)'으로 화제를 모은 '토이 스토리-타이니탄'의 팝업스토어는 캐릭터 테마 및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통해서 진행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위드스팟(대표 배향숙)이 신세계컨텐츠팀과 협업을 통해 ‘토이 스토리-타이니탄’ 팝업스토어를 오픈, 기획,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그룹 방탄소년단(BTS)과 세계적인 디즈니 애니메이션 캐릭터 간 ‘슈퍼 컬래버레이션(협업)’으로 화제를 모은 ‘토이 스토리-타이니탄’의 팝업스토어는 캐릭터 테마 및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통해서 진행된다.

최정상 K팝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의 IP(지적재산권)와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캐릭터 간 ‘슈퍼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토이 스토리-타이니탄’ 캐릭터가 오프라인 공간에서 팬과 고객들을 만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타이니탄은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를 귀엽게 그려낸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지난달 애니메이션 명가 디즈니×픽사의 <토이 스토리>와 만나 더욱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재탄생했다.

이번 ‘토이  스토리-타이니탄’은 타이니탄이 <토이 스토리> 시리즈의 캐릭터 중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우디(Woody)’, ‘알린(Alien)’, ‘햄(Hamm)’, ‘렉스(Rex)’, ‘버즈 라이트이어(Buzz Lightyear)’, ‘포키(Forky)’, ‘랏소(Lotso)’의 캐릭터를 형상화한 옷을 입고 있는 형태다. RM 캐릭터는 ‘우디’의 카우보이 모자와 옷을, 진 캐릭터는 ‘알린’의 우주복을 입는 등 두 IP가 자연스럽게 융합된 모습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토이 스토리-타이니탄’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앞서 지난달 하이브가 출시한 피규어와 담요, 펜, 자석 세트 등 공식 상품(머치) 6종과 함께 인터랙티브형 체험존을 통해 캐릭터와 직접 만나보는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양다훈 기자 yangbs@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