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아모레퍼시픽과 데이터 제휴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카드는 지난 9일, 서울 중구 소재 삼성카드 본사에서 아모레퍼시픽과 데이터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삼성카드 데이터BIZ담당 고상경 상무, 아모레퍼시픽 글로벌마케팅전략DIV장 이혜진 상무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금번 업무협약을 통해 아모레퍼시픽과의 다양한 영역에서 데이터 협업을 지속해 양사 데이터를 활용한 사업 기회 및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최정훈 기자] 삼성카드는 지난 9일, 서울 중구 소재 삼성카드 본사에서 아모레퍼시픽과 데이터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카드와 아모레퍼시픽은 삼성카드의 데이터전문기관을 활용해 양사의 데이터 결합을 진행하고,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세부적으로, 양사가 보유한 구매·소비성향 등 다양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데이터 교류 및 결합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뷰티 시장과 아모레퍼시픽 고객의 소비맥락을 분석하고, 데이터 기반의 초개인화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금번 업무협약을 통해 아모레퍼시픽과의 다양한 영역에서 데이터 협업을 지속해 양사 데이터를 활용한 사업 기회 및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정훈 (hoonism@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외국의대 졸업자 한국 의사 예비시험 합격률 55.42%
- 대낮 부산 법원 앞 '흉기 살해'…50대 유튜버 구속영장
- "바로 옆에 2호점 냈어?"…사장 몰래 생긴 '데칼코마니' 술집
- 경찰, '여친살해' 의대생 신상공개 안 한다…2차 가해 우려
- 민희진 측 "하이브, 여성 구성원 집까지 따라가 상식 밖 감사"[전문]
- 이별 통보한 여자친구 살해한 김레아 곧 첫 공판…변호인만 10명
- 줄리엔강♥제이제이, 오늘(10일) 결혼
- 홀덤펍 불법 환전시 7년 이하 징역…참가비 걷어도 처벌 대상
- 민희진과 닮았던 ‘하우 스위트’ 뉴진스 민지 컴백 화보 아이템은?[누구템]
- '특종세상' 이경심 "사업 실패로 20억 잃어…배우 복귀하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