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택배,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택배서비스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택배서비스 부문 1위에 '롯데택배'가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조사·컨설팅 기관인 브랜드 키(Brand Keys)가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시상하는 행사다.
롯데택배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지표(BCLI) 종합점수 27.36점(만점 30점)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신뢰 및 재구매 의도서 높은 점수 획득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롯데글로벌로지스는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택배서비스 부문 1위에 ‘롯데택배’가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조사·컨설팅 기관인 브랜드 키(Brand Keys)가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시상하는 행사다. 2016년부터 매년 1회 열리고 있다.
지난 9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안재용 라스트마일(Last Mile) 본부 LM기획혁신부문장이 참석했다.
롯데택배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지표(BCLI) 종합점수 27.36점(만점 30점)을 받았다. 특히 브랜드 신뢰, 재구매 의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다양한 혁신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이 극대화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숨기느라 지쳤어요”…‘깜짝 고백’ 30대 英배우의 비밀, 박수받은 사연
- “여전히 빅뱅 팔이”…승리, 갑부 생일파티서 ‘뱅뱅뱅’
- ‘경영권 분쟁’ 하이브 vs 어도어, 오늘 이사회…입 연 뉴진스 “마음 무거워”
- 차은우, 화제의 친동생 언급…"중국 유학 중, 나를 이기고 싶어해"
- “절대 적은 금액 아닌데” 임영웅, 역시 미담자판기…3년전 일화 공개됐다
- 유바이오로직스, 호흡기세포융합바이러스 백신 임상 개시
- '눈물의 여왕' 김수현의 눈물 장면 40회, 출연배우만 793명…숫자로 보는 비하인드
- '눈물의 여왕'박성훈, "가난과 자격지심이 저에게는 좋은 연기 동력"
- ‘SNL 방송 중 흡연’ 기안84, 결국 과태료 10만원 처분
- 추돌 뒤 불타는 BMW 두고 사라진 운전자…행방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