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 조망 프리미엄 ‘동탄 레이크원’ 동탄2신도시 新중심지 주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파트 시장에서 검증된 조망권의 가치가 오피스 등 업무시설까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탁 트인 동탄 호수공원을 조망하면서 앞마당처럼 이용할 수 있는 '동탄 레이크원'이 다음달 입주를 시작할 예정에 있다.
'동탄 레이크원'은 동탄 호수공원의 앞자리에 위치해 있어 오피스의 가치를 높여주는 호수 조망 프리미엄을 누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시장에서 검증된 조망권의 가치가 오피스 등 업무시설까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탁 트인 동탄 호수공원을 조망하면서 앞마당처럼 이용할 수 있는 '동탄 레이크원'이 다음달 입주를 시작할 예정에 있다.
SK에코플랜트가 시공하는 ‘동탄 레이크원’은 경기도 화성시 송동에 위치하는 레이크에디션 오피스로 지하 1층~지상 15층, 전용면적 24~97㎡ 규모의 총 1,095실로 다양하게 구성된다. 이 단지는 다음 달 준공이 예정돼 바로 입주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현장을 직접 본 후 계약할 수 있다.
‘동탄 레이크원’은 동탄 호수공원의 앞자리에 위치해 있어 오피스의 가치를 높여주는 호수 조망 프리미엄을 누린다. 동탄 호수공원은 공원녹지 64만㎡ 및 호수면적 18만4,000㎡ 규모로 창포원, 갈대초지원, 제방가로원, 물놀이광장 등 다양한 수변공간은 물론 복합문화시설 및 산책로 등이 조성돼 동탄2신도시의 새로운 중심지로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실제로 이미 아파트 시장에서는 호수공원에 대한 프리미엄을 경험한 바 있다. 이렇게 호수 조망권의 가치가 높아지면서 동탄 호수공원 인근 조망권에 주목하는 수요자들이 ‘동탄 레이크원’에 더욱 관심을 갖고 문의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동탄 호수공원 인근 A 중개업소 관계자는 “쾌적한 환경을 중요시 하는 수요자들이 늘어나면서 그린 프리미엄이 더욱 가치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라고 전했다. ‘동탄 레이크원’은 호수공원 조망권 확보를 위한 특화 설계도 눈에 띈다. 남향 위주의 배치로 동탄 호수공원 조망권을 극대화하고, 특히 11~15층 고층부의 경우 광폭 테라스 상품 특화 설계로 탁 트인 전망과 함께 여유로운 업무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워터프론트콤플렉스와 문화디자인밸리 그리고 대규모 쇼핑문화단지 그랑파사쥬, 호국공원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위치해 있어 비즈니스에 적합한 환경을 갖췄다.
그리고 화성 반도체 클러스터와 동탄테크노밸리, 6곳의 산업단지 등 주변에 많은 기업들과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지난해 11월 세계적인 반도체 극자외선(EUV) 노광장비 기업인 네덜란드 ASML이 경기도 화성시에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을 위해 2,400억원 규모 투자에 나서기로 하면서 동탄2신도시의 미래 성장동력이 한차례 더 커졌다.
뿐만 아니라 ‘동탄 레이크원’은 비즈니스에 우수한 교통환경을 갖췄다. 인근으로 동탄도시철도(트램) 1호선이 예정되어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용서고속도로, 동탄대로 등 도로망이 잘 갖춰져 있어 차량을 통한 이동도 수월하다. 뿐만 아니라 동탄2신도시는 SRT 동탄역과 동탄~인덕원선과 광역환승센터도 추진 중에 있다.
‘동탄 레이크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단지 내 입점상담센터에서 안내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父김병만 고마운 사람"…전처 폭행 주장 속 입양딸은 반박 의견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자신도 모르게 성행위" 50대女, 증상 뭐길래 [헬스톡]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