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EV3 얼리 체크인’ 이벤트…“출시 전 경험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아는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더 기아 EV3'를 국내 최초로 고객들에게 공개하는 'EV3 얼리 체크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기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기아의 새로운 전기차 모델인 EV3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아는 전기차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익스클루시브 프리뷰와 토탈 알림 서비스
오는 23일 온라인서 세부 상품 정보 공개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기아는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더 기아 EV3’를 국내 최초로 고객들에게 공개하는 ‘EV3 얼리 체크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EV3는 소형 전기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로, 2021년 출시된 ‘EV6’와 작년 선보인 ‘EV9’에 이은 기아의 세 번째 전용 전기차 모델이다.
이번 이벤트는 EV3를 고객들에게 공개하는 ‘EV3 익스클루시브 프리뷰’와 EV3 관련 소식을 문자로 먼저 제공받는 ‘EV3 토탈 알림 서비스’로 진행된다.
EV3 익스클루시브 프리뷰는 도슨트 소개 및 자유 관람 등으로 운영된다.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성수 ▷Kia360 ▷인천 플래그십 스토어 ▷동대구 지점 등 전국 15개의 기아 거점에서 다음달 15일부터 양일간 진행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하루에 3회, 회차별로 40분간 시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10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기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기아는 오는 7일 EV3 익스클루시브 프리뷰 당첨자 2250팀(동반 1인 포함 4500명)을 선정해 발표한다. EV3 토탈 알림 서비스는 응모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기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기아의 새로운 전기차 모델인 EV3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아는 전기차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는 오는 23일 EV3의 디자인을 포함한 세부 상품 정보를 온라인 월드프리미어 영상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숨기느라 지쳤어요”…‘깜짝 고백’ 30대 英배우의 비밀, 박수받은 사연
- 유바이오로직스, 호흡기세포융합바이러스 백신 임상 개시
- '눈물의 여왕' 김수현의 눈물 장면 40회, 출연배우만 793명…숫자로 보는 비하인드
- '눈물의 여왕'박성훈, "가난과 자격지심이 저에게는 좋은 연기 동력"
- ‘SNL 방송 중 흡연’ 기안84, 결국 과태료 10만원 처분
- 추돌 뒤 불타는 BMW 두고 사라진 운전자…행방 찾았다
- “여전히 빅뱅 팔이”…승리, 갑부 생일파티서 ‘뱅뱅뱅’
- Z세대 아이콘 ‘올리비아 로드리고’, 오는 9월 20일 첫 내한공연
- 차은우, 화제의 친동생 언급…"중국 유학 중, 나를 이기고 싶어해"
- '9년째 불륜' 홍상수·김민희, 깜짝 근황…변함없는 애정 전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