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0 소비자, 화장품 구매할 때 ‘이 플랫폼’ 찾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해가 1030 소비자들이 화장품을 구매할 때 가장 많이 참고하는 뷰티 플랫폼으로 선정됐다.
화해의 운영사 버드뷰는 최근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 기업 오픈서베이가 진행한 '1030 소비자들이 화장품 구매 시 가장 많이 참고하는 뷰티 어워드⋅랭킹'에서 1위로 뽑혔다고 10일 밝혔다.
오픈서베이가 전국 1030 남녀 12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 가운데 64.2%가 화장품 구매를 위해 화해의 어워드 및 랭킹을 참고한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해가 1030 소비자들이 화장품을 구매할 때 가장 많이 참고하는 뷰티 플랫폼으로 선정됐다.
화해의 운영사 버드뷰는 최근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 기업 오픈서베이가 진행한 ‘1030 소비자들이 화장품 구매 시 가장 많이 참고하는 뷰티 어워드⋅랭킹’에서 1위로 뽑혔다고 10일 밝혔다.
오픈서베이가 전국 1030 남녀 12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 가운데 64.2%가 화장품 구매를 위해 화해의 어워드 및 랭킹을 참고한다고 답했다. 참고 이유를 묻는 질문(복수응답)에 대해 ‘사용자 후기가 잘 반영돼 있어서’라는 답이 61%로 1위를 기록했다. 이어 ‘화해를 신뢰해서’(55.8%), ‘세부 랭킹을 볼 수 있어서’(38.2%) ‘다양한 브랜드, 제품의 랭킹을 볼 수 있어서’(33%) 등이 뒤따랐다.
응답자들은 화해에서 상품 구매 시 참고하는 카테고리(복수응답)로 스킨케어(87%)를 꼽았다. 이외에도 클렌징(61%), 마스크⋅팩(41.3%), 베이스 메이크업 (33.8%) 등 제품을 구매할 때 화해의 랭킹을 확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화해 어워드 및 랭킹이 소비자들에게 신뢰받고 있다는 사실을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화해의 주요 가치인 투명성, 공정성을 잘 지켜나가 건강한 업계 생태계를 만드는 데 꾸준히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산법원 앞에서 흉기에 찔린 유튜버 끝내…50대 용의자 정체는?
- 승리, 이번엔 말레이시아에서 '뱅뱅뱅' 열창…'빅뱅 팔이' 뭇매
- 유재환, 팝페라 임형주 상대로도 작곡비 사기…논란 일파만파에도 '묵묵부답' [종합]
- SNL 방송 중 담배 피운 기안84, 결국…과태료 10만원 낸다
- '완전 럭키비키'…기업·구청장도 배우는 '원영적 사고' 대체 뭐길래
- 월급 너무 적다며 ‘이 부업’ 시작한 미녀 변호사…“월급의 4배 벌어”
- '성매매 종사자에 실업수당도 준다'…세계 최초 '성노동법' 제정한 '이 나라'
- '아이돌이냐'…외모 신경쓰다 망신 당한 中 육상스타에 비난 폭주
- “시청률보다 프로그램 안정화가 중요” 하다는 남희석…그래서 시청률은 몇%?
- 고작 한경기 실수했을뿐인데…‘방출설’ 터져나온 김민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