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 AOA 탈퇴 후 근황 “아이돌 끝나고 복귀하니 설 자리 없어”(먹을텐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AOA 출신 가수 초아가 연예계 활동에 대한 고민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5월 7일 '성시경' 채널에는 "성시경의 먹을텐데 l 매치스성수 (with.초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초아는 "사실 근래에 되게 마음이 힘들었다. 아이돌 활동 끝나고 복귀하고 설 자리가 없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한편 초아는 지난 2012년 걸그룹 AOA로 데뷔해 '짧은 치마', '단발머리', '심쿵해'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걸그룹 AOA 출신 가수 초아가 연예계 활동에 대한 고민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5월 7일 '성시경' 채널에는 "성시경의 먹을텐데 l 매치스성수 (with.초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초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두 사람은 성수동의 한 음식점을 찾아 와인과 크로켓, 바지락 요리 등을 먹으며 대화를 나눴다.
이날 초아는 "사실 근래에 되게 마음이 힘들었다. 아이돌 활동 끝나고 복귀하고 설 자리가 없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초아는 "내가 연기할 것도 아니고 이제 '스타가 되고 싶다'는 생각보다는 '앞으로 인생 뭘 해야 하지?' 그런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초아는 "마음이 힘들고 진짜 지독하게 외로울 때 위로해 주는 건 노래인 거 같다. 외로울 때 술 먹고 노래 들으면서 위안을 얻었다"며 음악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초아는 "앞으로 작사 작곡을 좀 해보고 싶다. 아티스트가 가사를 써서 자기 얘기를 하는 게 되게 매력적이더라"라며 가수로서 포부를 밝혔다.
한편 초아는 지난 2012년 걸그룹 AOA로 데뷔해 '짧은 치마', '단발머리', '심쿵해'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2017년 불면증, 우울증 등의 이유로 팀 탈퇴를 선언하고 연예계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지난 2020년부터 개인 채널을 개설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접대부 출신 루머 정면 돌파한 ♥ “사는 맛 난다” 당당한 혼인신고[이슈와치]
- 원빈 조카 김희정, 브라톱 입고 글래머 몸매 자랑 “역시 예쁨”
- 박나래, 새단장한 55억 자가 정원 공개‥분수대까지 입이 떡(나혼자산다)
- 설현 닮은꼴 고은아 “하룻밤 보낸 오빠, 날 길들였고 임신에도 망상+폭행”(고딩엄빠4)
- 안재욱, 옛 연인 신동엽-이소라 23년만 재회에 “가지가지 한다” (짠한형)
- 프로미스나인 “왜 우리만 활동 못할까” 하이브에 불만 토로
- ‘이범수와 이혼 조정’ 이윤진 발리서 과감한 비키니 입고 평화로운 일상
- 마동석 과거 사진 대방출, 5살부터 핵주먹→17살에 완성형 근육
- 군복무 이도현, ♥임지연에 공개 고백→천우희 “故이선균 우리 가슴에” ★말말말 [백상예술대
- 둘이 그림체 무슨 일? 수지 박보검과 커플샷 깜짝 공개 “태주랑 정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