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애콜라이트', 'K-제다이' 이정재 공개

박정선 기자 2024. 5. 9. 08: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콜라이트'
'애콜라이트'
디즈니+에서 공개되는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가 스틸을 9일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제다이 마스터로 변신한 배우 이정재의 다채로운 모습을 비롯해 제다이의 황금기로 불리는 시기의 평화로운 모습부터 긴장감을 유발하는 액션 시퀀스까지 모두 담겨 흥미로움을 더한다.
'애콜라이트'
'애콜라이트'
'애콜라이트'
'애콜라이트'

먼저 이전 '스타워즈' 작품에서도 다룬 바 없는 세계관인 고 공화국 시대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어린 제자들을 훈련시키는 마스터 솔, 이정재와 그의 가르침에 따라 훈련에 매진하는 새로운 캐릭터들이 눈길을 끈다.

'로건'의 다프네 킨은 이정재의 제자로 출연, 비주얼로 시선을 모은다. 모든 사건의 중심이자 미스터리한 인물 메이(아만들라 스텐버그)가 뛰어난 실력의 제다이 마스터 인다라(캐리-앤 모스)와 전투를 펼치는 장면도 흥미롭다. 과거 마스터 솔의 제자로 밝혀진 메이에게 어떤 서사가 숨겨져 있는지 궁금증을 높인다.
'애콜라이트'
'애콜라이트'
'애콜라이트'
'애콜라이트'
'애콜라이트'

'애콜라이트'는 평화를 수호하는 제다이 기사단의 황금기로 불리던 시대에 전대미문의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이 벌어지고, 그 뒤에 숨겨진 비밀과 진실 속 새롭게 떠오르는 어둠의 세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이다.

에미상 개최 이래 한국인 최초로 제74회 에미상 TV부문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이정재가 출연한다.

'애콜라이트'는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