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트리플라, '건물주 고양이 키우기' 글로벌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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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튠 자회사 트리플라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건물주 고양이 키우기'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건물주 고양이 키우기는 개발사 트리플라의 히트작 '고양이 스낵바'의 IP(지식재산권)를 계승하는 두 번째 타이틀이다.
이아로 트리플라 리드 기획자는 "스낵바를 운영하던 고양이들이 이제는 사무실을 설계하고 운영하며 사업을 키워가는 과정을 보는 것만으로도 큰 힐링이 될 것"이라며 "작은 부분까지 신경 써서 개발한 게임"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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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튠 자회사 트리플라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건물주 고양이 키우기’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건물주 고양이 키우기는 개발사 트리플라의 히트작 ‘고양이 스낵바’의 IP(지식재산권)를 계승하는 두 번째 타이틀이다. 고양이스낵바는 작년 1월 글로벌 출시돼 서비스 1년만에 누적 다운로드 3천만 회를 돌파한 게임이다.
‘건물주 고양이 키우기’에서 이용자는 비어 있는 공간에 다양한 사무실을 꾸미고 고양이 직원들을 관리하며 사업을 성장시켜 나가야 한다. 효과적인 관리와 전략을 통해 세계적인 사업 제국을 건설해 최고의 부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건물주 고양이 키우기’는 출시 전 사전예약 단계에서 누적 55만 명 이상의 예약자를 확보했다. 이는 고양이스낵바의 사전예약자에 비해 약 2배 가량 높은 수치다.
이아로 트리플라 리드 기획자는 “스낵바를 운영하던 고양이들이 이제는 사무실을 설계하고 운영하며 사업을 키워가는 과정을 보는 것만으로도 큰 힐링이 될 것”이라며 “작은 부분까지 신경 써서 개발한 게임”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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