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처럼 편한 '온기' 담은…임영웅, 오늘(6일) 더블 싱글 공개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가수 임영웅이 ‘Home’처럼 편한 ‘온기’를 선물한다.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의 더블 싱글 ‘온기’가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인 ‘온기’와 ‘Home’ 총 두 곡이 담기며, 임영웅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다시 한번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대중을 만난다.
또한 ‘온기’ 작사에는 김이나가, 작곡에는 ‘모래 알갱이’에도 참여했던 김수형과 황선호가, ‘Home’ 작사와 작곡에는 X-child가 힘을 보태 완성도까지 높였다.
음원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온기’ 뮤직비디오는 폭발적인 반응 속 높은 조회 수 기록은 물론, 변함없는 임영웅의 파급력도 증명하고 있다.
특히 함께 찍은 단편 영화의 장면들로 제작된 ‘온기’ 뮤직비디오는 임영웅 외에도 배우 안은진과 현봉식이 출연해 몰입감과 섬세한 감정선을 전달하며, 권오준 감독이 연출을 맡아 한 편의 영화같은 영상미까지 자랑하고 있다.
서정적인 가사와 따뜻한 멜로디, 탄탄한 스토리텔링, 여운을 남기는 엔딩 등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가 특징인 ‘온기’는 팬들에게 한층 더 깊어진 임영웅표 감성을 전할 예정이며, ‘Home’은 함께 즐기고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로, 힘든 날 함께 해준 이와 해가 뜨는 날 평생 함께 하겠다는 마음을 담아낸 가사가 매력적이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두 곡으로 컴백한 임영웅은 오는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으로 팬들도 만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