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강렬한 인상 ‘해야’ 안무 연습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IVE /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지난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보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의 타이틀곡 '해야 (HEYA)'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아이브는 각자 개성이 드러나는 화이트와 블루 그레이 컬러의 의상을 입은 채 등장, 무대 위 화려한 스타일링과는 또 다른 스타일리시한 매력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상 속 아이브는 각자 개성이 드러나는 화이트와 블루 그레이 컬러의 의상을 입은 채 등장, 무대 위 화려한 스타일링과는 또 다른 스타일리시한 매력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펼치는 안무임에도 아이브는 웃음을 잃지 않고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 보는 즐거움을 배가 시켰다.
아이브는 실제 무대와 다름없는 깔끔한 군무는 물론 섬세한 표정 연기와 동선까지 세밀하게 공개되며 보는 재미를 한층 더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대형 속 마치 한 몸이 된 듯 일사불란한 동작들은 완벽한 합을 이뤘고, 후렴구 ‘해'와 ’호랑이‘를 연상시키는 등 직관적으로 표현하는 포인트 안무는 디테일한 표현력이 더해져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아이브는 지난달 29일 신보 ‘아이브 스위치’를 발표, 각종 국내 차트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오늘(5일) 오전 10시 기준 타이틀곡 ‘해야’는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2위, 지니 실시간 차트 6위, 멜론 TOP100 5위를 차지했고, 더블 타이틀곡 '아센디오(Accendio)' 또한 차트인하며 아이브의 핫한 인기를 입증했다.
글로벌 차트에서도 연일 호성적이다. 지난달 30일 기준 신보는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차트에서 16개 국가/지역에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타이틀곡 '해야'는 3개 국가/지역, 더블 타이틀곡 '아센디오(Accendio)'는 TOP5 안에 진입했다.
'해야' 뮤직비디오는 공개 19시간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서 현재(5월 5일 오전 10시 기준) 2400만 뷰를 돌파하고, 인기 급상승 음악 3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 와이드 1위에 오르는 등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줄리엔강♥제이제이, 장모 보든말든 스킨십 난리…전현무 첫 단독 승 (우아한 인생)[TV종합]
- 클라라, 끈 드레스…건강미 넘치는 바디라인 ‘대단해’ [DA★]
- 1억대 고급 외제차 구매해 배달 일? 지적엔 “섭섭해” (이혼숙려캠프)[TV종합]
- 김병옥, 명품 배우의 안타까운 근황 “딸들 불편해, 왕따라 외로워” (아빠하고 나하고)
- ‘호의를 악의로’ 친구 딸, 사람 죽이고 남자와…추악해 (용형사3)[TV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