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어린이날 맞아 또 통 큰 선행…1억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또 한 번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에 "모든 어린이들이 사랑받으며 건강한 어른으로 자라기를 아이유애나가 올봄에도 응원을 보낸다"며 후원확인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후원확인서에는 기부자의 이름이 '아이유애나'(아이유+팬덤명)으로 기입돼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1억원을 후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에 “모든 어린이들이 사랑받으며 건강한 어른으로 자라기를 아이유애나가 올봄에도 응원을 보낸다”며 후원확인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후원확인서에는 기부자의 이름이 ‘아이유애나’(아이유+팬덤명)으로 기입돼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1억원을 후원했다. 아이유는 데뷔 이후 팬덤명으로 꾸준히 선행을 이어왔다.
자신의 생일, 기념일을 비롯해 자연재해 등 사회적 재해가 발생해 도움이 필요한 곳이 생길 때마다 꾸준히 후원금을 보내고 있다.
아이유는 지난달 27일, 28일 양일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진행한 ‘2024 아이유 HEREH 월드 투어 콘서트’ 공연을 성료했다. 아이유는 오는 25일, 26일 홍콩에서 콘서트를 이어나간다.
배우로서의 행보도 활발하다. 아이유는 내년 2025년 공개될 예정인 넷플릭스 새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서 박보검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강남대신 마포구 아파트 선택한 까닭은? [누구집]
- 순식간에 사라진 36명…나들이객 덮친 ‘살인파도’ [그해 오늘]
- 안철수 “국민연금의 빚 폭탄, 20·30 세대에게 떠넘겨선 안 돼”
- 폭우에 고립된 제주도…제주공항, 항공편 40편 결항
- '광고킹' 임영웅 효과…10일만에 1000만뷰 터졌다
- "치솟는 물가"…토마토·참외·수박 과채값 '고공행진'
- “치료 위해 경찰 도움 요청”...美 한인 과잉진압 사망 논란
- 돈많은 남자가 죽은 후 냉동정자를 통해 자식이 생겼다면[상속의 신]
- 앗, 돈 잘못 보냈네…가장 먼저 할 일은[오늘의 머니 팁]
- 각광받는 K-군함, 2개 조선소 각개전투에 수출 전선 '난기류'[김관용의 軍界一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