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김정훈, 각종 논란에도 日 콘서트 강행…130만원 팬미팅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 논란을 일으켰던 그룹 UN 출신 김정훈이 일본 콘서트를 개최했다.
4일 김정훈은 개인 채널에 "Thank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김정훈은 오는 6월 서울 중구 명동 인근에서 2박 3일간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각종 논란 속에도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정훈에게 곱지 않은 시선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음주운전 논란을 일으켰던 그룹 UN 출신 김정훈이 일본 콘서트를 개최했다.
4일 김정훈은 개인 채널에 “Thank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콘서트 ‘턴 업(TURN UP)’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일본 팬들은 “목소리, 선곡, 토크, 밴드 모두 좋았다” “종훈씨 웃는 모습 보니 행복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정훈은 지난 2011년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돼 면허가 취소된 바 있다.
또한 지난해 12월 29일 새벽 3시 30분경 서울 강남구 일원동 남부순환로에서 진로를 변경해 앞서가던 차량과 부딪히는 사고를 냈다. 그는 경찰의 음주 측정 요청을 거부한 혐의로 입건됐다. 당시 경찰의 음주 측정 요청을 세 차례나 거부한 것으로 전해졌다.
재차 물의를 일으켰음에도 지난 1월 아무 일 없었다는 듯이 새해 기념 인사 글을 게재했다.
김정훈은 오는 6월 서울 중구 명동 인근에서 2박 3일간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정훈이 팬들의 객실을 방문해 선물을 주고 친필 사인을 하며, 바비큐 파티, 김정훈의 공연, 김정훈과 1대1 기념 사진 촬영 등 이벤트를 연다.
특히 팬미팅 참가비가 14만 4,000엔(한화 약 130만 원)으로 알려져 고가 논란에 휩싸였다.
각종 논란 속에도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정훈에게 곱지 않은 시선이 이어지고 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팬 결혼식에서 축의금 ‘천만원’ 쾌척...미담 공개
- [단독] ‘골때녀’ 출연 미녀 개그우먼 김승혜, 동료 개그맨과 결혼 전제 6개월 열애
- ‘하이킥’ 서신애, 성숙해진 분위기 눈길…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
- 미스코리아眞 출신 대학교수 금나나, 30세 연상 건설사 회장과 극비리 결혼설
- ‘정경호♥’ 최수영, 관능적인 드레스 자태...“갈수록 더 예뻐져”
- 가수 안다, 결혼+혼전임신 깜짝 공개 “아기 천사가 찾아와”
- 안소희, 파격 노출에 포즈까지. 이런 모습 처음
- 박서진, 우울 증세 동생 걱정→이태곤, ‘광개토태왕’ 시즌2 염원…시청률 대폭 상승 (‘살림남
- 김지원, 6월 팬미팅 개최 소식에 팬들 화났다…“400석 너무 작다”
- 공연서 콘돔 뿌린 비비, 신동엽 “아들·딸에 콘돔 중요성 강조…자연스레 받아들여야”(‘짠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