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경기지역화폐로 배달특급서 주문하면 할인 '풍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경기지역화폐 결제 고객에게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경기도 산하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일부터 24일까지 배달특급 회원 중 지역화폐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 추가 할인 이벤트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이와 함께 일부 지역에서는 2만3000원 이상 주문 시 5000원을 할인하는 '배달특급 가화만사성' 소비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정부=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경기지역화폐 결제 고객에게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경기도 산하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일부터 24일까지 배달특급 회원 중 지역화폐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 추가 할인 이벤트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이와 함께 일부 지역에서는 2만3000원 이상 주문 시 5000원을 할인하는 ‘배달특급 가화만사성’ 소비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상 지역은 가평군과 여주시, 연천군, 포천시, 화성시, 과천시, 안산시, 안성시, 양주시, 의정부시, 동두천시, 광명시, 부천시 총 13개 지역이다.
해당 지역 소비자들은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내 상단 배너에서 쿠폰팩을 내려받아 결제 시 적용할 수 있다.
다만 지역별 사용 조건이 다소 다를 수 있어 사전 확인이 필요하며 배달특급의 모든 이벤트는 해당 상단 배너 기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 쳐들어와 온 가족 폭행한 男…7살 딸은 커튼 뒤에 숨었다
- 프랑스 파리서 한국인 30대 남성 2주째 실종
- “아가씨들 좀 써” 제안 거절했다가…머리채 잡혀 끌려간 여사장
- “식당 짬뽕, 가루로 만든거였어?” 정말 몰랐다…‘판매 중단’ 이유가
- “오다 교통사고 나라 X발” 키즈카페 직원 막말...일파만파
- 계약서 잉크도 마르기전 트레이드 된 고우석, 전화위복 될까...김하성 거취는?
- ‘부상 대처 논란’ K3 박선주 아내의 진심, “더 나은 환경 고민해 주길”
- 고규필 "싹싹 빌어서 아내와 결혼 성공… 이유는"
- 유영재 '나쁜 손' 재조명… 노사연 허리 감싸고 손 만지작
- “직접 맛보시라” 평양냉면 아닌 '이것' 선전한 北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