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양정아, 20년 친구에서 커플로?…스킨십 속 1박2일 핑크빛 여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승수와 양정아가 20년 지기 친구에서 커플로 본격적인 핑크빛 기류를 보였다.
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사랑과 우정 사이를 넘나드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던 '20년지기' 김승수, 양정아가 1박 2일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담긴다.
이어, 김승수와 양정아는 여행 중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주고받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김승수와 양정아가 20년 지기 친구에서 커플로 본격적인 핑크빛 기류를 보였다.
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사랑과 우정 사이를 넘나드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던 '20년지기' 김승수, 양정아가 1박 2일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담긴다.
최근 김승수, 양정아는 마트에서 나란히 쇼핑 카트를 끌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김승수 모친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혼부부처럼 설레며 장을 보는 두 사람의 모습에 의아함도 잠시, 1박 2일 여행을 떠날 것을 예고해 스튜디오에서는 "1박 2일 여행이면 끝난 거다"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들이 도착한 곳은 커플들의 성지 캠핑장이었다. 그곳에선 승수 정아와 절친한 사이라는 26년 차 부부 손치장 오연수와의 만남이 이루어졌다. 홍대 데이트 이후 두 사람의 심상치 않은 기류를 느낀 손지창 오연수 부부는 방송을 보자마자 두 사람에게 연락을 취했다고 한다. 두 사람 모두 관계를 부정하지 않았다고 폭로하며 "오늘 멍석 제대로 깔겠다"라고 다짐해 분위기를 달궜다. 이어 이벤트 사업을 하는 손지창은 두 사람이 결혼만 하면 모든 준비를 다 해주겠다며 파격 제안을 내걸기도 했다.
이어, 김승수와 양정아는 여행 중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주고받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두 사람의 관계가 발전될 것 같다고 확신한 손지창 오연수 부부는 두 사람을 따로 불러 솔직한 속마음을 물어봤다. 이에 두 사람 모두 "만날 수 있을 것 같다"며 처음으로 솔직한 속마음을 고백했고, 이를 지켜보던 승수 모친은 "기분이 이상하다"라며 긴장된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이어 김승수는 손지창에게 양정아에게 먼저 다가갈 수 없었던 이유를 털어놓아 모두의 관심을 끌었다.
김승수 양정아를 위해 캠핑카를 따로 예약했다는 손지창 오연수 부부가 "단둘이서 한 캠핑카에서 자야 한다"라고 전하자, 두 사람에게 어색한 기류가 흘렀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오상욱과 열애설' 하루카 토도야, 상탈 파격 노출 화보 눈길
- "화장실 데려다주면 '바지 벗겨달라', 거절땐 난동…집회 '지팡이男' 조심"
- "딸의 남자 친구가 언니까지 죽였습니다" 아버지가 국민청원 글
- 김부선 "이재명, 계엄 할 만큼 또라이 아니다…尹 욕도 아깝다"
- 음식 리뷰에 '중요 부위' 찍어 올린 남성…"떡볶이만도 못한 게, 고의겠죠?"
- "31㎏ 빼니까 연예인이 연락, 콘돔 없이"…다이어트 보조제 이런 광고까지
- 박하선 "지하철 에스컬레이터에서 치마 밑 찍는 불법 촬영 당해"
- 소변기에 대변 본 중국 관광객…"식당 화장실 문 열려있는데 황당"
- 이승환 "구미시, '정치 언행 않겠다' 서약 거부하자 콘서트 취소" [공식]
- "공익근무 송민호 어쩌다 출근, 그것도 20~30분 게임만 하다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