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 회전목마? 롤링힐스 호텔 '롤링 메리 고 라운드 패키지'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롤링힐스 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6월 16일까지 야외정원에서 회전목마를 운영하고, 회전목마 탑승권과 호캉스 혜택을 담은 '롤링 메리 고 라운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회전목마는 오는 6월 16일까지 야외 다목적 구장에 설치돼 운영된다.
롤링 메리 고 라운드 패키지에는 '회전목마' 탑승권 2매가 포함된다.
한편, 롤링힐스 호텔은 어린이 날을 기념해 5월 4일과 5일 양일간 '키즈 온더 롤링'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월 4~5일, 키즈 드로잉 체험-매직쇼 등 어린이날 기념 다양한 현장 이벤트 진행
회전목마는 오는 6월 16일까지 야외 다목적 구장에 설치돼 운영된다. 푸르른 녹음이 어우러진 경관 속에서 회전목마를 타며 아이들과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이용 요금은 1회당 5천원이다.
롤링 메리 고 라운드 패키지에는 '회전목마' 탑승권 2매가 포함된다. 더불어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싱싱한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조식 뷔페, 산책로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 등도 있다.
한편, 롤링힐스 호텔은 어린이 날을 기념해 5월 4일과 5일 양일간 '키즈 온더 롤링' 이벤트도 진행한다. 야외 광장에서는 투숙객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매직·벌룬·버블 쇼와 드로잉 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
테이스티 부스'도 마련되어 다채로운 간식과 음료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젤리 브랜드 '하리보'의 귀여운 캐릭터 골드베렌이 정원 곳곳에 설치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