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순이, 67세에 탄탄한 근육질 몸매 “걸그룹 짧은 바지+드레스 입고파서”(아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인순이가 몸매 관리에 공들이는 이유를 밝혔다.
5월 4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432회에서는 골든걸스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가 완전체로 형님 학교로 전학을 왔다.
이날 인순이는 꾸준히 자기관리 중인 사실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인순이가 몸매 관리에 공들이는 이유를 밝혔다.
5월 4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432회에서는 골든걸스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가 완전체로 형님 학교로 전학을 왔다.
이날 인순이는 꾸준히 자기관리 중인 사실을 자랑했다. 인순이는 힘들지 않냐는 말에 "운동도 하고 식이요법도 해야하는데 무대 올라갈 때 그 노래에 맞는 의상을 입고 싶다. 예를 들어 아이돌 노래 커버를 하면 짧은 바지가 입고 싶고 웅장한 무대를 하면 드레스가 입고 싶다. 그래서 항상 준비하는 것"이라며 "여가수지 않냐"고 너스레 떨었다.
심지어 의상을 다 제작한다는 인순이는 "내 몸에 맞는 게 별로 없어서 직접 제작한다"고 설명, 서장훈이 "돈이 많이 들 텐데"라며 놀라자 "나는 무대에 오를 때 돈은 아끼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이때 신효범은 "(인순이의) 몸이 이상하게 생겼다"고 깨알같이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인순이는 1957년생으로 만 67세다. 1994년 대학교수 박경배 씨와 결혼해 슬하에 박세인 양을 두고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싼 과거 ‘나쁜손’ 떠들썩…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소송中[종합]
- “범자 안녕” 김정난 ‘눈물의 여왕’ 종방연 사진 방출…김수현 김지원 총출동
- 서장훈에게 용돈 받은 前걸그룹 멤버, 생활고 딛고 “月 4천 매출” 깜짝 근황(휴먼스토리)
- 홍해인 원래 2034년 사망? ‘눈물의 여왕’ 묘비 엔딩에 추측 난무
- 암투병 김민기, 학전 마지막 공연 관람‥설경구 눈물(학전 그리고 뒷것 김민기)
- 50대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오현경, 절친 하희라 이일화 윤지숙과 ‘미녀 사총사’
- 싱글맘 조윤희 단발로 싹둑 자르고 우아한 분위기 자랑
- 이용식 딸 이수민♥원혁 초호화 결혼식 공개, MC부터 김성주·조세호(조선의 사랑꾼)
- ‘제이제이♥’ 줄리엔강, 신혼 침대 4756만원에 “연예인 협찬 돼요?”(우아한 인생)[어제TV]
- 박나래, 새단장한 55억 자가 정원 공개‥분수대까지 입이 떡(나혼자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