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뒤늦은 진실 고백에 김대희 “쓰레기네” 분노 (독박투어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박투어2' 김대희가 뒷북 분노를 터트린다.
4일(오늘) 방송하는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7회에서는 일본의 항구도시인 다카마쓰로 여행을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노을 스폿'으로 유명한 일본의 '치치부가하마' 해변을 방문해 'MZ감성' 인생샷을 찍는 한편, 사누키 우동 먹방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독박투어2’ 김대희가 뒷북 분노를 터트린다.
4일(오늘) 방송하는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7회에서는 일본의 항구도시인 다카마쓰로 여행을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노을 스폿’으로 유명한 일본의 ‘치치부가하마’ 해변을 방문해 ‘MZ감성’ 인생샷을 찍는 한편, 사누키 우동 먹방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독박즈’는 다카마쓰에서 본격 ‘우동 투어’를 시작한 뒤, 기차를 타고 일본의 우유니 사막으로 불리는 ‘치치부가하마’로 이동한다. 기차 안에서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던 ‘독박즈’는 일본에서의 ‘최다 독박자’ 벌칙에 대해서도 의견을 주고받는데, 유세윤은 “난 그 나라에 어울리는 벌칙을 해야 재밌다고 생각해”라고 하더니 “갸루 화장하기 어때? 갸루 화장을 하고 한국 입국까지 하는 거야”라고 제안한다. 유세윤의 ‘상상초월’ 벌칙 아이디어에 ‘독박즈’ 모두가 동의하고, 잠시 후 이들은 다쿠마 역에 도착해 최종 목적지인 ‘치치부가하마’로 떠난다.
잠시 후 ‘치치부가하마’ 해변에 도착한 ‘독박즈’는 관광객들이 ‘노을 스폿’에서 줄을 서서 사진을 찍으려는 모습에 놀라워한다. 이후 그 근처에서 MZ 감성 넘치는 인생샷을 찍으려 하는데, 단체 사진을 찍어줄 사람이 없어 난감해 한다. 이때 유세윤은 지나가는 일본인 여성들에게 조심스레 촬영을 부탁한다. 하지만 이를 지켜보던 김준호는 “세윤아, 너 와이프 있잖아!”라며 유세윤의 플러팅(?)을 의심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채널S, SK브로드밴드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장동민, ‘할매가 뿔났다’ 소환 “똑바로 해 이 XX야!” (독박투어2)
- “예복 준비해야지” 유세윤, ‘김지민♥’ 김준호에 베트남 정장 추천 (독박투어2)
- '♥김지민' 김준호, 과감 각선미 "우리가 MZ 부쉈다"(독박투어2)
- 유세윤 "비꼬는 캐릭터 때문에 진실 말할 수 없어"(독박투어2)
- 김준호, 사이판서 ♥김지민 애타게 찾은 이유는?(독박투어2)
- 김준호 “♥김지민, 유세윤처럼 몸 만들라더라” (독박투어2)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