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메이저, 공연형 아이돌의 남다른 ‘촉’ (쇼! 음악중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82메이저가 '촉'으로 가득 채운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했다.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는 4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AT by 82(비트 바이 에이티투)' 타이틀곡 '촉(Choke)' 무대를 꾸몄다.
이날 깔끔한 올 화이트 컬러의 수트 착장으로 무대에 오른 82메이저는 시작부터 강렬하고 역동적인 단체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82메이저가 '촉'으로 가득 채운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했다.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는 4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AT by 82(비트 바이 에이티투)' 타이틀곡 '촉(Choke)' 무대를 꾸몄다.
이날 깔끔한 올 화이트 컬러의 수트 착장으로 무대에 오른 82메이저는 시작부터 강렬하고 역동적인 단체 퍼포먼스를 펼쳤다. 멤버들은 넓은 스테이지를 거침없이 누비며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등 '공연형 아이돌'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82메이저는 파워풀하면서도 안정적인 랩과 보컬로 탄탄한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여섯 멤버는 각각 자신들을 팔로우하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은 물론, 다채로운 표정들을 연달아 선보이는 등 루키답지 않은 능숙한 무대매너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잡아끌었다.
'촉'은 82메이저의 자신감 있고 강렬한 애티튜드를 담은 곡으로, 농구를 모티프로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와 멤버들의 특색 있는 랩과 보컬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미니멀한 베이스,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전 세계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는 세븐틴(SEVENTEEN), 솔라(Solar), 도영(DOYOUNG), 우기((여자)아이들), 아이브(IVE), 더킹덤(The KingDom),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유나이트(YOUNITE), 이찬원,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라포엠,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 이스트샤인(EASTSHINE), 유니코드(UNICODE) 등이 출연했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음중’ 판타지 보이즈, 소년미 가득한 비주얼…하이틴 매력의 정석
- 이찬원, ‘음중’ 첫 1위 달성 “생각 못했는데 너무 행복해”
- 티아이오티, 풋풋한 비주얼+신인의 패기로 ‘음중’ 무대 장악
- ‘음중’ 판타지 보이즈, 오늘(27일) 미니 3집 2곡 선공개 ‘컴백 열기↑’
- WOOAH(우아), 깜찍한 ‘블러시’ 엔딩 포즈 (쇼! 음악중심)
- ‘대세’ 더보이즈 에릭, 오늘(20일) ‘음중’ 스페셜 MC 활약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