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사춘기 子 지호 반항, 엄청 싸웠다” 훈육 단계 벗어난 아들에 속상(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유재석이 사춘기 자녀 훈육의 고충을 털어놓았다.
이에 짧게 10자로 근황을 말해보자고 먼저 제안한 유재석은 "어제 지호랑 엄청 싸웠어"라고 고백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심지어 "화해 안 했다"면서 유재석은 "제가 그래서 부모님이 너랑 똑같은 자식 낳아보라고 하잖나. 그 말이 떠오르더라. 어제 지호랑 엄청 싸웠다"고 재차 토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사춘기 자녀 훈육의 고충을 털어놓았다.
5월 4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232회에서는 김광규, 김종민, 제시, 영케이(Young K)와 함께 봄소풍을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봄소풍을 가는 차 안에서 제시는 멤버들의 근황을 물었다. 이에 짧게 10자로 근황을 말해보자고 먼저 제안한 유재석은 "어제 지호랑 엄청 싸웠어"라고 고백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재석은 이유를 묻자 "지금 청소년기잖나. 지호가 참 너무 예민하다"고 토로했다. "반항하냐"는 물음에 "반항도 하다"고 답한 유재석은 "이제 호락호락하지 않다"고 말했고, 하하는 같은 아빠로서 "혼낸다고 안 하고 싸웠다고 하잖나. 혼내는 건 훈육인데 싸우는 건 내가 너무 유치해지는 것"이라고 공감했다.
"하하가 공감을 하네"라며 반가워한 유재석은 "지호가 키도 거의 따라오고 있다. 이제 여기까지 왔다. 가만히 놔두고 싶은데 놔둘 수 없지 않냐"고 말했다.
심지어 "화해 안 했다"면서 유재석은 "제가 그래서 부모님이 너랑 똑같은 자식 낳아보라고 하잖나. 그 말이 떠오르더라. 어제 지호랑 엄청 싸웠다"고 재차 토로했다.
한편 유재석은 지난 2008년 9살 연하 아나운서 나경은과 결혼해 슬하에 2010년생 아들 지호 군, 2018년생 딸 나은 양을 두고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범자 안녕” 김정난 ‘눈물의 여왕’ 종방연 사진 방출…김수현 김지원 총출동
-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싼 과거 ‘나쁜손’ 떠들썩…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소송中[종합]
- 서장훈에게 용돈 받은 前걸그룹 멤버, 생활고 딛고 “月 4천 매출” 깜짝 근황(휴먼스토리)
- 홍해인 원래 2034년 사망? ‘눈물의 여왕’ 묘비 엔딩에 추측 난무
- 암투병 김민기, 학전 마지막 공연 관람‥설경구 눈물(학전 그리고 뒷것 김민기)
- 문태유 “힘들었을 김수현 참 대단해, 나도 용두리 가고 싶었는데…” (눈물의여왕)[EN:인터뷰②]
- 안정환, 무인도 호텔 오픈→첫 손님 불만에 “수락 못해” 분노? (푹다행)[어제TV]
- 이서한, 장난삼아 성행위 영상 연출 “요즘 많이 해” 황당 해명문 눈살 [종합]
- ‘선우은숙 파경’ 유영재 “사망 암시 단어 검색” 정신병원 긴급입원…친동생 설득
- 이용식 딸 이수민♥원혁 초호화 결혼식 공개, MC부터 김성주·조세호(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