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 앉으나 서나 뉴진스 생각… 해임 위기에도 홍보 열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정한 뉴진스 맘(엄마)이다.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하이브와의 갈등으로 인한 해임 위기 속에도 오로지 뉴진스 홍보에만 열중하고 있다.
민 대표는 4일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일본 도쿄 시부야 쇼핑몰에 걸린 뉴진스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 1일 신곡 '라이트 나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일본 팝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의 작업 현장을 SNS에 올린 데 이어 일본 현지 프로모션 사진을 또 다시 공유, 뉴진스 홍보에 집중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민 대표는 4일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일본 도쿄 시부야 쇼핑몰에 걸린 뉴진스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 1일 신곡 ‘라이트 나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일본 팝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의 작업 현장을 SNS에 올린 데 이어 일본 현지 프로모션 사진을 또 다시 공유, 뉴진스 홍보에 집중하고 있다.
현재 뉴진스는 일본 도쿄 대형 쇼핑몰 시부야109와 대대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중이다. 지난달 26일 팝업 스토어가 열린 가운데, 지난달 30일에는 시부야109 건물 외벽에 뉴진스 대형 사진이 걸렸다. 뉴진스는 6월 21일 일본 데뷔 싱글 발매 이후 같은 달 26~27일 양일간 도쿄돔에서 대규모 팬미팅을 개최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직접 맛보시라” 평양냉면 아닌 '이것' 선전한 北매체
- 프랑스 파리서 한국인 30대 남성 2주째 실종
- 해외 러브콜에 금값 된 김.. 양식장 개발해 '김값' 잡는다[파도타기]
- ‘이게 뭐야?’ 끈적하게 흐르는 ‘콧물 맥주’...제조사 “버려라”
- 이찬원, '뮤직뱅크' 1위 쾌거… 트롯 가수로는 17년 만
- 계약서 잉크도 마르기전 트레이드 된 고우석, 전화위복 될까...김하성 거취는?
- ‘부상 대처 논란’ K3 박선주 아내의 진심, “더 나은 환경 고민해 주길”
- 고규필 "싹싹 빌어서 아내와 결혼 성공… 이유는"
- 유영재 '나쁜 손' 재조명… 노사연 허리 감싸고 손 만지작
- 로또에 빠진 남편과 이혼 가능할까요[양친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