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범근 ❤️미주, “예상을 뛰어넘는 사랑... ‘그 친구, 겉보기와는 달라’ 미주의 수줍은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주에는 우리가 좋아하는 스타들의 봄 소풍과 사랑 이야기로 가득 찬 특별한 방송이 마련되어 있다.
유재석은 쉬는 시간마다 미주 주변에서 포착한 연애 시그널들을 폭로하며 관심을 집중시키는가 하면, 하하와 주우재는 "이제 드디어! 입이 근질근질했는데"라며 기대감을 드러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형제자매 같은 오빠들이 미주에게 "어디에서 만났어?" "어떤 매력이 있어?" 등 궁금증을 해결할 질문들을 쏟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우리가 좋아하는 스타들의 봄 소풍과 사랑 이야기로 가득 찬 특별한 방송이 마련되어 있다.
MBC의 인기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봄 기운이 가득한 소풍을 떠난 김광규, 김종민, 제시, 데이식스의 영케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4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될 이번 에피소드는 특히 흥미롭다.
이날 방송에서는 형제자매 같은 오빠들이 미주에게 “어디에서 만났어?” “어떤 매력이 있어?” 등 궁금증을 해결할 질문들을 쏟아낸다.
미주는 처음에는 조심스럽게 반응하다가도 오빠들의 재촉에 힘입어 결국 “그 친구”에 대해 언급하며, 그의 예상치 못한 매력을 공개한다.
유재석은 질문을 던지고도 “얘기하지 마”라고 몸부림치며 고민하는 ‘현실 오빠’ 같은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반면, 김종민은 미주를 보자마자 “너 사랑하더라?”라며 축하의 말을 이어간다.
김광규는 조금 새침데기로 “기사 봤어”라고 말하면서 “나부터 가야지”라고 재치 있게 답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만 치어리더 한국스포츠 첫 진출…K리그 수원FC - MK스포츠
- 백아연, 결혼 8개월만에 엄마 된다…“임신 5개월” - MK스포츠
- 홍콩에서 빛나는 최수영...‘34세’ 그녀만의 관능미로 ‘숨 멎는’ 매력 전달 - MK스포츠
- ‘여름의 여신’ 나나, 청량·섹시美의 정석[화보] - MK스포츠
- “사기 진작 차원에서...” 뒷돈 논란 前 KIA 장정석 단장·김종국 감독, 첫 재판서 혐의 부인 - MK
- “전광인, 허수봉도 기뻐할 것” 韓 국대 듀오 굳건히 있는데…V 선택, 中 202cm OH를 경쟁자로 택
-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승리하는 게임 만들어 갈 것”…‘100승 사령탑’ 최원호 한화 감독의
- K리그 평균 관중 1·2위 다운 흥행 대박... 서울-울산전, ‘5만 2천600명’ 함께했다···‘2024년 한
- LG 상대 독해진 국민타자, 이틀 연속 선발 퀵 후크→이병헌 투입…최준호 데뷔 첫 승 무산 - MK스
- ‘최고 151km 쾅!’…김도현 투구에 반색한 꽃감독 “좋은 투수 한 명 얻었다” [MK현장] - MK스포츠